잭슨, 코드쿤스트 신보 피처링 참여…에픽하이 신곡 이어 '그루비감성 폭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잭슨(Jackson Wang)이 에픽하이에 이어 코드 쿤스트(CODE KUNST) 신보에 피처링으로 참여, 인기 K팝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새롭게 드러낸다.
16일 팀왕레코즈(TEAM WANG records), AOMG 측은 잭슨이 코드 쿤스트의 정규 5집 'Remember Archive' 수록곡 '911'의 피처링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잭슨(Jackson Wang)이 에픽하이에 이어 코드 쿤스트(CODE KUNST) 신보에 피처링으로 참여, 인기 K팝 뮤지션으로서의 면모를 새롭게 드러낸다.
16일 팀왕레코즈(TEAM WANG records), AOMG 측은 잭슨이 코드 쿤스트의 정규 5집 ‘Remember Archive’ 수록곡 ‘911’의 피처링 참여했다고 밝혔다.
코드 쿤스트 정규 5집 ‘Remember Archive’은 개코, 송민호(MINO), 크러쉬, 박재범, 이하이, 우원재, 타이거 JK, 백예린, 웬디 등 아티스트들의 피처링으로 완성된 작품이다.
잭슨이 피처링한 수록곡 ‘911’은 R&B 팝송 스타일로 한밤 중 도심 속을 운전할 때 느꼈던 경험을 연인의 감정에 빗대 표현한 곡이다.
에픽하이의 신보 ‘Strawberry’ 수록곡 ‘On My Way’에 비쳐진 잭슨 특유의 그루비 컬러감을 다시 한 번 접할 수 있는 작품으로 알려져 주목된다.
한편 잭슨은 오는 4월 ‘코첼라 밸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 출격과 함께 북남미 6개국 10개도시 일정의 투어를 진행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뉴스줌인]미 대선, 펜실베이니아가 최대 승부처
- [2024 美 대선] 선택의 날 밝았다…해리스·트럼프 막판까지 초접전
- 세계서 가장 큰 악어, 110살 넘게 살다 자연사 [숏폼]
- 히잡 단속에 옷까지 찢긴 이란 여학생… 속옷차림으로 캠퍼스 활보
- 美 SNS 스타 '다람쥐 땅콩이' 안락사 당한 까닭은
- 적자전환 엔씨소프트, '고강도 쇄신'으로 반등 모색
- 쿠팡이츠, '차등수수료' 제안…상생협의체 막바지 논의
- “35세 이전에 결혼하면 30만원 드려요”… 中 결혼보조금에 네티즌 뿔났다
- '황야' 안지혜, 새 시리즈 '트웰브' 주연 확정…마동석·박형식·성유빈 호흡
- 中 에이디다우닝, 한국지사 설립…반도체 냉각재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