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첫 OST 감동은 현재진행형..'사랑은 늘 도망가' 6000만뷰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여전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5일 기준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 총 조회수는 60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2021년 9월부터 2022년 3월까지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다.
또한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최나영 기자] 가수 임영웅의 첫 OST '사랑은 늘 도망가'가 여전히 많은 인기를 얻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 15일 기준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 영상 총 조회수는 6000만 뷰를 돌파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2021년 9월부터 2022년 3월까지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 메인 OST다.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한 곡.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사랑은 늘 도망가'는 발매 후 각종 음원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또한 임영웅은 '사랑은 늘 도망가'로 데뷔 이후 처음으로 멜론 TOP100 1위에 오르는 기쁨을 누렸다. 뿐만 아니라 이 노래는 멜론 OST 일간, 주간, 월간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했다.
한편 임영웅의 인기는 극장가까지 접수했다. 임영웅의 전국 투어 앵콜 공연 '아임 히어로'를 담은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CGV를 통해서 현재 상영중인 가운데 지난달 1일 개봉 후 누적 관객수 19만명을 넘어섰다.
또한 임영웅은 지난 1일 영화 개봉을 기념해 서울 용산 CGV와 영등포 CGV를 방문해 팬클럽 영웅시대를 만났다.
/nyc@osen.co.kr
[사진] 영웅시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