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호(Gaho), Diamond 하라메 공개…'뮤지컬영화 급 감성'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뮤지션 가호(Gaho)가 고전영화 느낌의 영상컬러와 함께 새 앨범 속 드라마틱 감성을 예고했다.
플라네타리움레코드 측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가호 미니2집 'Diamond(다이아몬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지션 가호(Gaho)가 고전영화 느낌의 영상컬러와 함께 새 앨범 속 드라마틱 감성을 예고했다.
플라네타리움레코드 측은 지난 15일 공식 SNS를 통해 가호 미니2집 ‘Diamond(다이아몬드)’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공개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는 앨범 재킷촬영 비하인드를 배경으로 타이틀곡 ‘Love Me’를 비롯한 6곡의 음원 포인트를 담고 있다.
고전영화 느낌의 무드를 담은 타이틀곡 ‘Love Me’부터 기분좋은 설렘이 느껴지는 ‘Diamond’, 통기타 컬러의 덤덤한 외로움표현 ‘Lonely’ 등은 상반된 분위기의 프리싱글곡 ‘Beautiful Night’과 ‘Only You’ 등의 곡들과 함께 다채로운 톤의 가호감성을 느끼게 한다.
한편 가호는 오는 20일 오후 6시 미니2집 ‘Diamond(다이아몬드)’를 발표하고, 앨범발매 5일 뒤인 25일 오후 6시 노들섬 라이브 하우스에서 단독콘서트를 개최한다.
전자신문인터넷 박동선 기자 (d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은가은, 미스터트롯2 첫 온라인 팬미팅 MC활약
- 이근형, 록→어쿠스틱∙크로스오버…솔로 작품집 'Alone…Not Alone' 발매
- '임지연→차주영' 더글로리 고데기 5인방, '악 소리 나는 강렬 비주얼' 과시
- 베일 벗은 EV9, 겉도 속도 '웅장'
- 학계·소비자 "제4 이통 진입장벽 '주파수 경매 대가' 낮춰야"
- 日, '반도체 3대 핵심소재 수출규제' 해제…韓은 WTO 제소 취하
- "GPT-4, 연구적 임팩트보다 상품화 완성도 주목"
- LG화학, 양극재 특허 칼 뽑았다
- [에듀테크, 교육을 바꾸다]"올해가 에듀테크 르네상스 원년"
- [ET시론]산업안전號, 산으로 가면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