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불시착’ 이신영 ‘김사부3’ 출연, 돌담병원 막내의사 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신영이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한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는 3월 16일 "이신영이 4월 방영 예정인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 부3'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는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016년 시즌1부터 2020년 시즌2까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신영이 '낭만닥터 김사부3'에 출연한다.
소속사 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는 3월 16일 “이신영이 4월 방영 예정인 SBS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 부3'에 출연을 확정했다”라고 전했다.
'낭만닥터 김사부'(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제작 삼화네트웍스, 스튜디오S)는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2016년 시즌1부터 2020년 시즌2까지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극 중 이신영은 돌담병원 막내 의사인 장동화 역으로 GS 전공의 3년차면서 자유로운 삶의 방식 을 추구하는 MZ세대의 특징을 가진 인물이다. 이신영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이 가득한 캐릭터를 연기한다. 돌담즈와 흥미진진한 관계를 만들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며 첫 의학드라마에 도전, 새로운 연기 변신를 예고했다.
이신영은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에서 '리정혁(현빈)'의 5중대 대원인 '박광범' 역을 맡아 인상 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린 후 KBS2 '계약우정'에서 단숨에 첫 주연을 섭렵했다.
이어 tvN '낮과 밤', 디즈니+ '너와 나의 경찰수업'와 출연하며 다수의 작품에서 탄탄히 쌓아온 연 기력으로 배우로서 입지를 굳건히 넓히고 있다.
또한 이신영은 4월 5일 개봉을 확정 지은 영화 ‘리바운드’로 스크린 데뷔한다. (사진=포레스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동건♥’ 고소영, 늙지 않는 얼굴 천재…자신감 넘치는 클로즈업
- 송혜교, 복수 끝낸 후 활짝 미소…15살 연하 신현지 생일 축하
- ‘서진이네’ 방탄소년단 뷔 “설거지하는 내 손 정말 빠르더라”[스타화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이유 “눈 마음에 안들어, 코는 A/S”
- 현영, ‘학비 6억’ 국제학교 재학 자녀 공개 “고딩엄빠 된다면? 받아줄 것”(고딩엄빠3)
- 이승기, 고유 삭발 공약에 모자 훌렁 “자르면 이 정도?”(피크타임)
- 이진호 “서장훈, 작가와 썸 있는게 아닌가” 의혹 제기(풀어파일러2)
- ‘더 글로리’ 차주영, 가슴 노출신에 “내 몸+CG+대역, 고민 없었다”[EN:인터뷰②]
- 김정화, 뇌암 판정 ♥유은성 애틋한 근황 “남편 사진 많이 남길래요”
- 전두환 손자 “전재용-박상아 바람 탓에 친모 암 수술 받았다” 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