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 CBT 진행

기자 2023. 3. 16. 14: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엔에이(DeNA)는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takt op.)’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탁트오퍼스’는 애니메이션 ‘takt op.Destiny’의 20년 후 세계를 배경으로 한 RPG로, 음악이 사라진 세상에서 유저들은 지휘자가 되어 악보의 힘이 깃든 소녀들을 지휘하게 된다.


이번 CBT는 16~ 23일 진행되며 공식 카페에서 CBT 버전 다운로드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운명, 카르멘, 목성, 작은별 연주곡 등 캐릭터를 제공해 다양한 캐릭터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CBT 기간 동안 20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는 설산 스테이지가 오픈되며 원정에 참여할 캐릭터 4명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 내 구슬, 상자 옮기기 등으로 퍼즐을 풀고 몬스터와 전투를 치러 보물상자를 획득하는 ‘시뮬레이션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디엔에이는 CBT를 기념해 최대 보상으로 SSR급 악장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지휘자&연주자 달성 레벨에 따라 카르멘, 작은별 변주곡 등 연주자 음표 보상을 지급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