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 CBT 진행
기자 2023. 3. 16. 14:23
디엔에이(DeNA)는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takt op.)’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탁트오퍼스’는 애니메이션 ‘takt op.Destiny’의 20년 후 세계를 배경으로 한 RPG로, 음악이 사라진 세상에서 유저들은 지휘자가 되어 악보의 힘이 깃든 소녀들을 지휘하게 된다.
이번 CBT는 16~ 23일 진행되며 공식 카페에서 CBT 버전 다운로드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운명, 카르멘, 목성, 작은별 연주곡 등 캐릭터를 제공해 다양한 캐릭터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CBT 기간 동안 20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는 설산 스테이지가 오픈되며 원정에 참여할 캐릭터 4명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 내 구슬, 상자 옮기기 등으로 퍼즐을 풀고 몬스터와 전투를 치러 보물상자를 획득하는 ‘시뮬레이션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디엔에이는 CBT를 기념해 최대 보상으로 SSR급 악장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지휘자&연주자 달성 레벨에 따라 카르멘, 작은별 변주곡 등 연주자 음표 보상을 지급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최민환 “유흥업소 자주 간 적 있어” 경찰에 진술
- ‘하얼빈’ 예매량 폭증…겨울 책임지나
- [단독] “송민호 공익 부실근무, 경찰이 밝혀달라” 수사의뢰서 접수
- 이나은, ‘곽튜브 논란’ 이후 3개월 만에 근황 전했다
- [단독] 임영웅 ‘뭐요’ 논란 속 홍보대사 유지···포천시 “소속사 연락두절”
- [종합] ‘은가은♥’ 박현호, 예비 장모 얼마나 닮았길래? (신랑수업)
- “정신나간 대통령이 갑자기 쿠데타”···‘서울의 봄’ 김성수, 작심비판
- [단독] 송민호 ‘부실근무’ 의혹, 경찰 내사 착수
- [종합]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도…서효림, 출연료 1억 넘게 못 받았다
- [공식] 아이유, 美 빌보드 선정 ‘한국 1위 뮤지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