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엔에이,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 CBT 진행
기자 2023. 3. 16. 14:23
디엔에이(DeNA)는 신작 모바일 RPG ‘탁트오퍼스(takt op.)’의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탁트오퍼스’는 애니메이션 ‘takt op.Destiny’의 20년 후 세계를 배경으로 한 RPG로, 음악이 사라진 세상에서 유저들은 지휘자가 되어 악보의 힘이 깃든 소녀들을 지휘하게 된다.
이번 CBT는 16~ 23일 진행되며 공식 카페에서 CBT 버전 다운로드를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운명, 카르멘, 목성, 작은별 연주곡 등 캐릭터를 제공해 다양한 캐릭터를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풍성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먼저, CBT 기간 동안 20레벨부터 참여할 수 있는 설산 스테이지가 오픈되며 원정에 참여할 캐릭터 4명을 선택해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지 내 구슬, 상자 옮기기 등으로 퍼즐을 풀고 몬스터와 전투를 치러 보물상자를 획득하는 ‘시뮬레이션 콘텐츠’를 플레이할 수 있다.
디엔에이는 CBT를 기념해 최대 보상으로 SSR급 악장을 지급하는 출석 이벤트를 비롯해 지휘자&연주자 달성 레벨에 따라 카르멘, 작은별 변주곡 등 연주자 음표 보상을 지급하는 인게임 이벤트를 개최한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송혜교 ‘울프컷’으로 파격 변신
- 송은이, 역시 CEO다운 재력 “TV가 천만 원 넘어”
- [SNS는 지금] ‘나솔사계’ 성폭행 혐의 男, 결국 손절 당했다…단체 사진서 삭제
- ‘버닝썬’ 승리, 여성과 다정한 투샷…“Hi 승리오빠”
- [스경X이슈] “책임감 있게 살아야” 신지, 생방으로 ‘결혼 반대’에 심경
- [SNS는 지금] BTS 뷔, ‘월클’ 손흥민과 귀한 투샷…“흥민이 형, HBD야”
- 윤정수 장가 간다, 12세 연하 필라테스 강사와 올해 화촉
- ‘하반신 마비’ 박위 “드릴 말씀이 있습니다”
- 이민정, ♥이병헌 사생활 폭로했다···“안된다더니 애 없을 때 몰래 먹어” (이민정 MJ)
- 풍자, 너무 예뻐졌나…열애 중이라는 소문에 “누가? 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