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혈액수급난 해소 위해 헌혈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는 최근 지속되는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헌혈 캠페인 '엔씨 도네이션 플레이'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대학적십자사 경기남부혈액원과 함께 14일 판교 R&D센터, 15일 알파리움에서 진행했다.
엔씨소프트 구성원들은 자율적으로 헌혈에 동참해 혈액 수급난 극복을 기원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헌혈 캠페인을 시작으로 친환경, 다양성, 포용성 등 다양한 주제의 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는 최근 지속되는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헌혈 캠페인 '엔씨 도네이션 플레이'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대학적십자사 경기남부혈액원과 함께 14일 판교 R&D센터, 15일 알파리움에서 진행했다. 엔씨소프트 구성원들은 자율적으로 헌혈에 동참해 혈액 수급난 극복을 기원했다. 혈액 수급 안정화에 도움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헌혈 캠페인을 상·하반기 연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엔씨 도네이션 플레이는 엔씨소프트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 '엔씨 위드 플레이'의 일환이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헌혈 캠페인을 시작으로 친환경, 다양성, 포용성 등 다양한 주제의 직원 참여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친일파 발언 논란’에 고개 숙인 김영환 “‘애국심’과 ‘충정’의 강조였는데…”
- 경찰관 폭행하고 도주한 40대 불법체류자…7시간만에 검거
- 여성 죄수들 끌려간 곳, 알고보니…가장 격렬한 `우크라 전쟁터`
- 전두환 손자, 가족들 호화생활 폭로 “25만원밖에 없다던 가족이 어디서…”
- "떳떳하다" 조민, 재판 증인 출석…부산대 입학취소 어떤 의견낼까
- 美 "한덕수 권한대행 역할 전적 지지…수주 내 韓美 고위급 대면외교"
- 거부권 행사 韓대행 탄핵 놓고 고민 깊어지는 민주당
- 정부, 2030년 경제안보품목 의존도 50% 이하로 낮춘다… "핵심광물 민·관 공동 투자·탐사 지원 강
- `전기먹는 하마` AI에 빅테크도 `원자력` `신재생` 영끌하는데… 에너지가 정치판 된 한국
- `ABC` 강조한 구광모… "`도전과 변화` DNA로 LG 미래 세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