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7천만 팔로워 달성…제니 이어 韓 2번째
김하영 기자 2023. 3. 16. 13:47
그룹 블랙핑크 지수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7천만 명을 돌파했다.
지수는 지난 15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7천만 팔로워를 달성해 글로벌 슈퍼스타의 영향력을 입증했다.
이로써 지수는 멤버 제니에 이어 국내에서 두 번째로 해당 팔로워를 기록하게 됐다. 이들에 이어 멤버 로제와 방탄소년단의 뷔가 뒤를 잇는다.
앞서 지수는 SNS 계정에 일상 활동부터 셀카, 화보, 명품 패션·뷰티까지 다양한 유형의 게시물을 게재하는 중이다.
게다가 지수는 몀품 브랜드 디올의 글로벌 앰배서더로 선정됐다. 이후 지수는 디올의 2022년 국내 매출의 2021년 대비 75% 이상 증가를 끌어냈다.
한편 지수는 오는 31일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자정), 한국 시간으로는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아티스트로서의 고유한 매력과 자신감을 가득 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김하영 온라인기자 hayoung0719@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양자경, 블랙핑크 리사 열애 ‘사실상 인증’
- ‘결별’ 이미주 “전 남친 집착 심했다…외출 금지에 면허도 못 따게 해” (돌싱포맨)
- [스경X이슈] “혹시 ㅇㅈㅇ?” ‘양다리 입막음’ 남배우 폭로 ‘발칵’··· 2차 피해 우려
- 故 서희원 묘소 지킨 구준엽…묘비 문구에 또 다시 ‘울컥’
- [SNS는 지금] 장영란, 눈 성형 4번 후 근황…인형 같은 비주얼
- [전문] 앨리스 소희 “술집에서 일하다 남편 만났다? 루머 사실 無…고소해 송치”
- ‘성폭행 무고’ 안솜이, 출소 1년 만에 가요계 복귀···‘갱생’ 기회 받나
- 심형탁 子 하루, 소지섭인 줄? “귀여워 죽겠어” 반응 터졌다 (슈돌)
- 최유정, 차은우 입대 현장 방문…절친 인증
- ‘뼈말라’된 서신애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