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긴, ‘씨릴즈’와 ‘플레이투게더’가 함께하는 콘텐츠 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긴(대표 이영일)은 청담미디어(대표 이광재)의 '씨릴즈(CeREELs)'와 모바일 캐주얼 소셜 네트워크 게임 '플레이투게더'가 함께하는 제휴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플레이투게더' 다운타운에서 길을 잃은 파랑새 '버드'를 만나 함께 찾아올 수 있는 '씨릴즈 스튜디오'가 다운타운에 등장한다.
한편 청담미디어의 '씨릴즈'는 스토리와 음악이 결합된 영어 오리지널 숏폼 애니메이션 IP 브랜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플레이투게더’ 다운타운에서 길을 잃은 파랑새 ‘버드’를 만나 함께 찾아올 수 있는 ‘씨릴즈 스튜디오’가 다운타운에 등장한다.
움직이는 대형 캐릭터 조형물이 반겨주는 ‘씨릴즈 스튜디오’는 입장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씨릴즈’ 로고가 들어간 티셔츠를 선물한다.
‘씨릴즈’의 인기 IP 엘라게이터, 쓰리아이즈, 헬리 앤 더 코멧츠 3편의 오리지널 숏폼 애니메이션을 상영한다.
엘라게이터의 ‘엘라’와 쓰리아이즈 ‘무’의 대형 피규어도 전시된다.
한편 청담미디어의 ‘씨릴즈’는 스토리와 음악이 결합된 영어 오리지널 숏폼 애니메이션 IP 브랜드다.
글로벌 MZ 세대를 팬덤을 기반으로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출판, NFT, 메타버스 음원 등 트랜스미디어 사업을 전개 중이다.
특히 오리지널 IP ‘엘라게이터’는 누적 조회수 6000만 뷰 이상을 기록하는 인기 숏폼 애니메이션이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