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엘' 김진홍, "좋은 경기력으로 더 높이 갈 것"

허탁 2023. 3. 16. 12:30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엘' 김진홍이 좋은 경기력을 유지해 더 높은 곳까지 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리브 샌드박스는 15일 2023 LCK 스프링 브리온과의 경기에서 세트 스코어 2 대 0으로 승리했다. 플레이오프 진출을 이미 확정한 리브 샌드박스는 디알엑스에 이어 브리온까지 잡아내며 연승을 거뒀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카엘' 김진홍은 시종일관 향상심을 드러냈다. 승리 소감에 대해 "2세트는 역전당할 뻔 했는데, 그런 부분을 고치면 더 높게 올라갈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한 김진홍은 다음 경기에 대해 묻자 "2세트에 나온 역전승의 기억을 가지고 가면 충분히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한다. 단점은 줄이고 장점을 키우겠다"고 답했다.

이어 2세트 상황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김진홍은 초반 유리했던 2세트가 불리한 구도까지 뒤집힌 것에 대해서 "교전을 하고 싶은 선수들도 있었고 오브젝트 위주로 게임을 운영하고 싶었던 선수들도 있었다. 콜은 싸우자는 쪽으로 기울었는데, 잘 싸우지 못해서 역전 각을 줬다"고 털어놨다.

김진홍은 마지막으로 팬들을 향해서도 "좋은 경기력으로 플레이오프에 가겠다"고 전했다.

허탁 수습기자 (taylor@dailyesports.com)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