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동참한 엔씨소프트 직원들 "연 2회 정기 계획"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이틀간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엔씨는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헌혈 캠페인을 상·하반기 연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엔씨 측은 "헌혈 캠페인을 시작으로 친환경, 다양성 및 포용성 등 다양한 주제의 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을 연내 진행해 우리 사회의 질적 도약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예진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가 혈액 수급난 극복을 위해 이틀간 헌혈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엔씨 구성원들과 대학적십자사 경기남부혈액원이 함께 14일 판교 R&D센터, 15일 알파리움에서 이뤄졌다.
엔씨는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헌혈 캠페인을 상·하반기 연 2회 정기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헌혈은 엔씨가 지난해부터 시작한 직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의 일환이다. 엔씨 측은 "헌혈 캠페인을 시작으로 친환경, 다양성 및 포용성 등 다양한 주제의 직원 참여 사회공헌활동을 연내 진행해 우리 사회의 질적 도약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박예진 기자(true.art@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엔씨 직원이 첫 출근하면 받는 이것...'웰컴 키트'
- "전쟁씬, 실감나네" 엔씨소프트, 첫 RTS '프로젝트G' 영상 공개
- [주말엔 운동] "'이 운동' 시키면 똘똘한 아이 될 가능성↑"
- [오늘의 운세] 12월 22일, 이 띠는 맑은 하늘처럼 하루의 기운이 왕성합니다!
- 조진웅, '尹 탄핵 집회'서 소신 발언…"비상계엄은 극악무도·패악질"
- "서울 공원서 비둘기 먹이 주지 마세요"…과태료 최대 100만 원
- 1151회 로또 당첨번호 '2·3·9·15·27·29'…보너스 '8'
- 어묵 국물도 따로 돈 받네…"1컵당 100원·포장은 500원"
- "순간 눈을 의심"…왕복 4차선 한복판에 주차된 킥보드
- "'오징어 게임'에 아주 질렸다"…황동혁 감독 美인터뷰서 깜짝 발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