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퍼저축은행, 호남지역 대학생에 장학금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V리그 여자부 페퍼저축은행은 연고지인 호남지역 대학 재학생 100명에게 '제3회 페퍼저축은행&AI 페퍼스 희망 장학금'으로 총 2억5000만 원을 전달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호남지역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학생들이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라도 희망을 잃지 않기를 항상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퍼저축은행은 14일 정규리그 마지막 홈경기가 열린 광주광역시 페퍼스타디움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희망 장학금은 경제적인 어려움으로 학업 수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호남지역 대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한 학업 장려 장학금이다. 페퍼저축은행은 2021년부터 3회째 희망 장학금 프로그램을 운영해오고 있다.
올해는 지원자들의 경제 상황과 장학금 활용계획이 담긴 지원서 및 경제상황 증빙서류 등을 바탕으로 서류 심사와 비대면 면접을 거쳐 총 100명의 장학생을 선발해, 1인당 250만 원씩 총 2억5000만 원을 전달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호남지역 대학생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릴 수 있어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면서 “학생들이 어떠한 어려움 속에서라도 희망을 잃지 않기를 항상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기쁨과 슬픔을 함께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페퍼저축은행은 이날 홈경기 관중 입장 수익금 전액을 지역사회 유소년배구발전을 위해 기부하기로 결정했다.
최현길 기자 choihg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솔비, 많이 달라진 모습 [포토]
- 이규한 “전 여친=배우, 감독에 혼나는 모습 정 떨어져” (신랑수업)
- 김용준, 배우 비주얼 안근영과 핑크빛 분위기 “몽글몽글♥” (신랑수업)
- 김재중 폭탄 고백 “연애 중♥”…초대형 카페 같은 집 최초 공개 (신랑수업)
- 대만 스타 서희제, 한국 관광매력 알리미로 나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