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만원 아르간 오일로 진한 화장 빨리 지워”, 레이디 가가 비법 공개[해외이슈]

2023. 3. 16. 10:4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세계적 팝스타 레이디 가가(36)가 화장을 빨리 지운 비법이 공개됐다.

그는 지난 12일(현지시간) 미국 LA 돌비씨어터에서 열린 ‘제95회 아카데미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베르사체 드레스를 입고 화려하게 등장했다. 시상식 진행 도중 객석에 앉아 있던 그는 자신의 공연 차례가 되자 재빨리 화장을 지우고 청바지로 갈아 입은 채 노래를 불렀다.

팬들은 가가가 어떻게 공연 시간에 맞춰 그 진한 화장을 모두 지울 수 있었는지 궁금해했다.

연예매체 피플은 15일(현지시간) “그 비결은 아르간 오일일지도 모른다. 2019년 인터뷰에서 가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인 사라 타노는 아르간 오일만 있으면 모든 것을 지우고 녹여내는 데 정말 좋다. 가가에게서 많은 것을 배웠다고 말했다”고 전했다.

가가의 레드카펫 뷰티 룩은 로버트 팔머의 ‘애딕티드 투 러브’ 뮤직 비디오에서 영감을 받아 짙은 스모키 아이, 핫 핑크 블러셔, 강렬한 레드 립으로 연출됐다. 이 룩을 연출하기 위해 타노는 컬러 퓨즈 파우더 블러셔와 아토믹 쉐이크 롱래스팅 리퀴드 립스틱을 비롯한 고색소 제품으로 유명한 가가의 메이크업 라인인 하우스랩의 제품을 사용했다.

가가가 무대에 올라‘탑건:매버릭’의 주제가 ‘홀드 마이 핸드’를 열창할 때, 이 모든 것을 지우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었다.

피플은 “아르간 오일이 그 과정을 단축하는 데 도움이 되었을지도 모른다”고 전했다. 아르간 오일은 9달러(약 1만 1,780원)에 불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가가는 현재 호아킨 피닉스와 함께 영화 ‘조커2’를 촬영 중이며, 할리 퀸 역을 연기한다.

'조커2'의 스토리는 베일에 가려져있으며, 부제는 ‘폴리 아 듀 Folie A Deux’(감응성 정신병)이다.

[사진 = 게티이미지코리아]-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