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네방네’ 강호동, 포항서 먹방 퍼포먼스→명언타임

이유민 기자 2023. 3. 16.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 C&C 제공.



개그맨 강호동이 포항·속초·영월에 등장했다.

SM C&C STUDIO는 지난해 12월 공개된 ‘강호동네방네’ 신규 영상에서 강호동이 속초, 영월에 이어 먹거리, 볼거리가 가득한 포항을 방문해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다고 이날 전했다. 호쾌한 모습으로 새로운 동네 소개에 나선 강호동은 남다른 텐션으로 타의 추종을 불허했으며, 보는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먼저, 강호동은 프로 먹방러로 변신해 포항을 즐겼다. 포항의 대표 음식 과메기에 대해 알아보고, 직접 만드는 곳을 살펴보는가 하면, 과메기 문화관을 찾아보다 자세히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이어 구룡포 시장을 방문해 자타공인 ‘먹잘알’답게 식자재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뽐내고, 직접 상인들에게 좋은 물건 고르는 법을 배워 눈길을 끌었다. 또 한 상 가득 차려진 포항의 대표 음식들을 직접 맛깔나게 먹어 침샘을 자극하고, 음식을 먹은 뒤 명언 타임’을 가지며 자신만의 방식으로 포항을 제대로 즐겼다.

강호동은 포항의 볼거리를 탐방도 잊지 않았다. 호미곶 일출, 내연산 12폭포, 운제산 오어사 사계, 호미 반도 해안 둘레길, 영일대&포스코 야경, 포항 운하, 경상북도수목원 사계, 구룡포 일본인 가옥 거리 등 포항 12경을 소개했다.

강호동은 프로 여행러로서 먹을거리, 볼거리를 알차게 즐기는 것은 물론, 현지 사람들과도 유쾌하게 어울려 프로그램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었다.

한편, 강호동이 출연한 ‘강호동네방네’는 SM C&C STUDIO 유튜브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