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 솔로 앨범 'ME' 비주얼 티저 최초 공개…31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비주얼 티저가 최초 공개됐다.
이어 "지수 솔로 곡의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현지시간, 미국 동부 기준 오전 12시)에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블랙핑크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비주얼 티저가 최초 공개됐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블로그에 '지수 - 비주얼 필름 첫 번째(JISOO - VISUAL FILM #1)'을 게재했다.
YG는 "지수가 지닌 다채로운 면면을 온전히 그려내기 위해 오랜 시간 큰 공을 들여왔다"고 전했다. 이어 "지수 솔로 곡의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수는 오는 31일 오후 1시(현지시간, 미국 동부 기준 오전 12시)에 첫 솔로 앨범 'ME'를 발표한다. 이번 앨범을 통해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앞서 다른 멤버들도 솔로 앨범을 발매한 바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버트 할리 동성애 루머에… "너무 황당…여자 좋아해"
- "화영 계약서 찢어"…김광수가 밝힌 '티아라 왕따' 사건 전말
- 정면 반박 류화영 "티아라 왕따·폭행·폭언은 사실…김광수 왜 저러나"
- 최민환 폭로 후 율희 첫 근황 "모든 걸 바로잡고 싶었다"
- 커피 28잔 단체 주문에…업주 향해 "씨XX이네" 욕설한 배달 기사
- '종이접기 아저씨' 김영만, 다리 마비 근황
- "망상이나 착란 아니냐"…띠동갑 상사 성폭행 피해자, 꽃뱀 취급에 창 밖 '투신'
- "우중충해" vs "정석이다"…제니 블랙 하객룩 두고 누리꾼 갑론을박
- 원희룡 "靑 이전은 노무현·문재인 공약…민주 비판은 누워서 침뱉기"
- 정우성·신현빈 열애설 초고속 부인 "사실무근, 커플템 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