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민, 솔로 데뷔 첫 팬미팅 개최[공식]

이예주 기자 2023. 3. 16. 09: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로말로 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신지민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낸다.

신지민은 오는 19일 오후 5시 서울 강남구 베어홀에서 팬미팅 ‘JIMIN IN THE BOX’를 개최한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달 22일 솔로 가수로서 첫 EP 앨범 ‘BOXES(박시스)’ 발매를 기념해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신지민이 오랜 시간 정성을 들여 마련한 자리다. 신지민은 팬들을 위해 새 앨범명 ‘BOXES’를 콘셉트로 한 특별한 선물들을 준비했다. 마치 선물상자를 열 때의 설렘과 원했던 선물을 받았을 때의 기쁨을 느낄 수 있다는 전언이다.

특히 신지민이 솔로 가수 데뷔 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미팅인 만큼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새 앨범 ‘BOXES’ 타이틀곡 ‘Sympathy’를 비롯한 수록곡들은 물론이며, 신지민의 다양한 모습들을 만날 수 있다. 더불어 팬들의 무한한 사랑에 보답하는 신지민의 특급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여기에 같은 소속사 식구 엠블랙 출신 승호와 AOA 출신 도화가 게스트로 함께해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길 예정이다.

소속사 알로말로 엔터테인먼트는 “‘JIMIN IN THE BOX’는 솔로 가수 신지민이 팬들과 처음으로 만나는 자리인 만큼, 모두에게 소중한 추억으로 남을 수 있게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라며 “신지민이 열어보는 선물상자에는 어떤 것들이 담겨 있을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신지민은 첫 EP 앨범 ‘BOXES’ 활동과 더불어 팬들과 더욱 가까이에서 호흡할 계획이다.

이예주 온라인기자 yejule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