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첫 솔로 비주얼 공개...몽환+강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블랙핑크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비주얼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블로그에 '지수-비주얼 필름 #1(JISOO - VISUAL FILM #1)'을 게재했다.
먼저 커다란 꽃들이 흔들리는 틈 사이로 지수의 비주얼이 은은하게 비춰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수는 오는 31일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는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 '미(ME)'를 발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의 데뷔 첫 솔로 앨범 비주얼 티저가 베일을 벗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블로그에 '지수-비주얼 필름 #1(JISOO - VISUAL FILM #1)'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지수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감각적인 분위기가 강렬한 여운이 담겼다. 먼저 커다란 꽃들이 흔들리는 틈 사이로 지수의 비주얼이 은은하게 비춰지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흑백 대비의 의상과 품에 안겨 있는 커다란 꽃과 지수의 시선이 교차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잔잔한 파동이 일듯 울려 퍼지는 미니멀한 현악기 사운드는 단박에 귀를 사로잡았다. 우아하면서도 부드러운 지수 특유의 아우라와 한데 어우러져 그가 솔로 아티스트로서 펼쳐낼 음악 세계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지수는 오는 31일 미국 동부 시간 기준 0시, 한국 시간으로는 오후 1시에 첫 솔로 앨범 '미(ME)'를 발표한다. 아티스트로서의 고유한 매력과 자신감을 가득 담은 이번 앨범을 통해 블랙핑크 솔로 프로젝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앞서 YG측은 "지수가 지닌 다채로운 면면을 온전히 그려내기 위해 오랜 시간 큰 공을 들여왔다"고 전하며 기대감을 키웠다. 뮤직비디오는 블랙핑크 역대 최대 제작비를 투입해 해외 올로케이션으로 촬영을 진행된 만큼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루푸스로 병원행
- 박수홍, 친형 재판 전 밝힌 심경 "평생 부양했는데…"
- 김용준, 미모의 아이스하키 감독과 데이트 현장 포착 ('신랑수업')
- '불후의 명곡' PD "김호중·임영웅 약점은 '트로트'"
- [단독] 고소영, 리얼리티 예능 도전... '꽃보러, GO소영' 출격
- '듣고, 보니, 그럴싸', '그알' PD와 '영화계 고인물' 장항준의 만남 [종합]
- 원혁 "이용식에게 듣고 싶은 호칭은 원 서방" ('사랑꾼')
- 방시혁, 직접 밝힌 BTS 이슈 #재계약 #완전체활동 #입대
- '나는 솔로' 13기 솔로남, 사랑 위해 이간질 "호감 얻고파"
- 하루 15시간 누워있는 고딩 엄마…증손주 키우는 할머니까지 ('고딩엄빠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