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단원보건소’와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안산그리너스가 안산시 '단원보건소'와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2일(일) 오후 1시 30분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안양과의 하나원큐 K리그2 2023 3R에서 진행된 단원보건소와의 협약식에는 안산 이종걸 대표이사와 안산시 단원보건소 정영란 건강증진과장이 자리에 참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한재현 기자= 안산그리너스가 안산시 ’단원보건소’와 지역 커뮤니티 프로그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2일(일) 오후 1시 30분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안양과의 하나원큐 K리그2 2023 3R에서 진행된 단원보건소와의 협약식에는 안산 이종걸 대표이사와 안산시 단원보건소 정영란 건강증진과장이 자리에 참석했다.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안산 단원보건소는 다함께 만들고 누리는 건강한 안산을 비전으로 지역 주민의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공공보건 의료서비스를 제공하는 보건기관이다.
협약에 따라 양측은 앞으로 적극적이고 정기적인 홍보 활동과 안산 시민들이 참여할 수 있는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기획함으로써 지역 커뮤니티 활동에 적극 동참하며 안산의 보다 많은 시민들과 소통하고 실생활 건강에 도움이 되는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홈경기 초청 티켓을 지원하고, 건강증진 프로그램을 정기적으로 진행해 안산 시민들의 스포츠 활동 참여를 활성화 시키고 지역 소외계층의 스포츠 발전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종걸 대표이사는 “단원보건소와 협력을 통해 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안산시민들에게 다가갈 수 있게 돼서 기쁘다. 시를 대표하는 시민구단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안산의 시민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최진숙 단원보건소장은 “안산 시민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삶을 위해 안산그리너스와 협력하게 되어 영광이다. 앞으로 더 다양한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의료서비스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겠다”라고 말했다.
사진=안산그리너스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충격... “심판 매수 바르셀로나 영구 추방”
- PSG, 네이마르 방출→또 병 도진 ‘700억 유리몸’ 데려온다
- 드디어 한국 무대 데뷔...LG 오스틴 딘 첫 인상은 어땠나
- 김은중호, U-20 아시안컵 결승 좌절... 우즈벡에 승부차기 패
- ‘메시-음바페로 챔스 탈락했잖아’ PSG, '840억 쟤 데려와 얼른‘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