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주택 골프단, 신용구 등 4명 신규 영입
스포츠동아 2023. 3. 16. 05: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금강주택 프로골프단이 15일 서울 강남구 금강주택 본사에서 신용구, 최영준, 김경민, 한태현 등 신규 선수 4명의 입단식을 열었다.
신용구는 지난해 8월 우성종합건설 오픈에서 우승하는 등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서 20개 대회에 출전해 4차례 톱10에 들며 상금랭킹 13위(3억3807만원)에 오른 선수다.
금강주택 프로골프단은 기존 옥태훈, 허인회, 최호성, 김승혁을 포함해 이번 시즌 8명의 선수가 활약하게 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강주택 프로골프단이 15일 서울 강남구 금강주택 본사에서 신용구, 최영준, 김경민, 한태현 등 신규 선수 4명의 입단식을 열었다. 신용구는 지난해 8월 우성종합건설 오픈에서 우승하는 등 한국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에서 20개 대회에 출전해 4차례 톱10에 들며 상금랭킹 13위(3억3807만원)에 오른 선수다.
최영준은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으로 KPGA 2부 스릭슨투어를 거쳐 이번 시즌 코리안투어에 데뷔한다.
김경민과 한태현은 금강주택에서 운영하는 장학재단 시안장학회의 ‘골프인재 장학생’ 출신으로 이번 시즌 스릭슨투어에서 뛴다. 금강주택 프로골프단은 기존 옥태훈, 허인회, 최호성, 김승혁을 포함해 이번 시즌 8명의 선수가 활약하게 된다.
[스포츠동아]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솔비, 많이 달라진 모습 [포토]
- 이규한 “전 여친=배우, 감독에 혼나는 모습 정 떨어져” (신랑수업)
- 김용준, 배우 비주얼 안근영과 핑크빛 분위기 “몽글몽글♥” (신랑수업)
- 김재중 폭탄 고백 “연애 중♥”…초대형 카페 같은 집 최초 공개 (신랑수업)
- 대만 스타 서희제, 한국 관광매력 알리미로 나서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