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물 곳이 아름다운 태국 여행 즐기기…에어비앤비

강석봉 기자 2023. 3. 16. 05: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태국의 새해, 송크란을 맞이해 휴양지 숙소에서 태국의 ‘사바이’ 철학 경험
방콕, 치앙마이, 푸껫에서 아름다운 에어비앤비 숙소 세 곳에 머물며현지 체험 즐길 수 있어
국내에서 단 두 명(당첨자 및 동반 1인) 선발, 15일 오전 10시부터 21일까지 신청 가능

에어비앤비가 태국의 전통 새해, 송크란을 맞이해 태국 주요 도시 3곳을 여행하며 태국 고유의 ‘사바이(Sabai)’ 철학을 경험할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사바이’는 편안한 삶을 추구하며 자족하는 태국인의 삶의 방식을 뜻한다.

에어비앤비는 태국 송크란 기간인 4월, 태국의 세 도시를 9일 간 여행할 수 있도록 이벤트 당첨자와 동반 1명에 대해 방콕, 치앙마이, 푸껫 세 곳의 에어비앤비 숙소와 에어비앤비 체험, 태국 국내선 항공 비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당첨자에게 제공되는 에어비앤비 숙소는 휴식과 재충전, 웰빙을 테마로 꾸며진 최고급 저택으로 선정했으며 각 도시마다 한 곳의 숙소에서 2박 3일씩 머물게 된다. 에어비앤비 체험은 숙소 주변의 숨어 있는 매력을 발견할 수 있는 내용으로 마련했다. 항공권은 세 도시를 잇는 태국 국내선 항공비용에 한해 1인당 최대 800달러, 두 명에 대해 총 1600달러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에어비앤비를 통해 3월 15일 오전 10시(한국 시간 기준)부터 3월 21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는 3월 23일 선정되며, 당첨 소식은 이메일로 개별 공지된다. 이벤트에 신청하기 위해서는 에어비앤비 계정의 본인 인증을 완료해야 한다.**

에어비앤비 아만프리트 바자즈 동남아시아·인도·홍콩·대만 지역 국가 담당 매니저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팬데믹 이후 증가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웰니스 여행에 대한 수요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며 “송크란을 기념해 태국 고유의 문화와 숨은 명소를 알리고 다양한 국가의 관광객들로 하여금 ‘사바이’ 여행을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 사바이 태국 여행

한국의 당첨자와 동반 여행객 1인은 2023년 4월 11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사바이 태국 여행’을 통해 다음과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4 월 11~13일, 방콕: 19세기 저택을 리모델링한 아티스트 하우스 & 갤러리에 머물며 방콕의 숨은 매력을 찾아 자전거로 떠나는 미식 투어 체험을 통해 잘 알려지지 않은 방콕의 매력을 만날 수 있다.

방콕 아티스트 하우스&갤러리. 사진제공|에어비엔비



자전거로 떠나는 방콕 미식 투어. 사진제공|에어비앤비



4월 14~16일, 치앙마이: 마치 정글 속에 머무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고요한 나비정원 하우스에 머물며 태국 북부 요리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치앙마이 나비정원 하우스. 사진제공|에어비앤비



태국 북부 요리 체험. 사진제공|에어비앤비



4 월 17~19일, 푸껫: 폭포가 있는 호화로운 풀빌라에서 머물며 롱테일 보트로 즐기는 피피섬 일일 투어를 경험할 수 있다.

푸껫 폭포가 있는 풀빌라. 사진제공|에어비앤비



롱테일 보트로 즐기는 피피섬 일일 투어. 사진제공|에어비앤비



한편 당첨자와 동반 여행객 1인은 방콕에서 치앙마이까지, 치앙마이에서 푸껫까지 국내선 항공편을 이용하는 경우, 1인당 최대 800달러, 총 1600달러의 항공 비용을 환급받을 수 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