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손으로 뽀득∼ 피부에도 순한 설거지 세제

안소희 기자 2023. 3. 16. 03: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맨손 설거지에도 피부 부담을 덜어주는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를 선보였다.

순샘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설거지 후 피부 수분량을 개선한 부드러운 폼 타입의 저자극 주방세제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집愛 살다] 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주방세제 브랜드 ‘순샘’에서 맨손 설거지에도 피부 부담을 덜어주는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를 선보였다.

순샘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설거지 후 피부 수분량을 개선한 부드러운 폼 타입의 저자극 주방세제이다. 1회 사용 후 자사 일반 주방세제 대비 3.7배 피부 수분량 개선 효과에 대한 인체 적용시험을 완료했으며 피부에 부담이 없어 맨손으로 설거지할 수 있다.

순샘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3년 동안 약 200번의 테스트로 개발된 애경 연구소의 독자 기술인 ‘AK 미셀라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식기에 남은 음식 오염과 기름기를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맨손 설거지 후에도 피부 수분 유지를 도와 촉촉함을 유지해준다.

순샘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쌀뜨물 발효 배양물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보습 개선 특허 성분을 함유했다. 또한 싱그러운 그린 시트러스 향을 담아 식기에 남아 있는 음식 냄새를 제거해준다.

순샘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별도의 거품을 낼 필요 없이 펌프를 누르면 부드럽고 풍성한 크림 거품이 생성돼 꼼꼼하고 깔끔한 세척을 도와준다. 1회 펌핑 시 1g의 세제가 나오고, 평균 2회 펌핑해 설거지하면 250회 사용할 수 있어 더욱 경제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순샘 맨손 설거지 포밍 주방세제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고시 과일·채소용 세척제로 식기뿐만 아니라 과일, 채소까지 세척이 가능하고 전인산염, 메틸파라벤 등 걱정되는 7가지 성분을 함유하지 않아 온 가족 식기에 사용할 수 있다.

안소희 기자 ash0303@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