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워, 새 영상 공개...21일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5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영상을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며 정식 출시 전 막바지 준비에 나섰다.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크로스 플랫폼 게임 '아키에이지 워'는 대규모 필드전 및 공성전, 해상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쟁 콘텐츠를 강조한 MMORPG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15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 중인 대작 MMORPG ‘아키에이지 워’의 신규 영상을 카카오게임즈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하며 정식 출시 전 막바지 준비에 나섰다.
새롭게 공개된 30초 분량의 영상에서는 ‘시대의 전설을 향해’라는 핵심 슬로건과 함께 거대한 성벽을 넘어 광활한 대륙과 드넓은 바다까지 아우르는 거대한 스케일을 엿볼 수 있다.
해당 영상에는 강렬한 인상의 ‘멜리사라’를 비롯한 캐릭터들이 등장하며, 높은 성벽을 파괴하고 치열한 함선 전투를 벌이는 모습을 담아 게임의 웅장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플레이가 가능한 크로스 플랫폼 게임 ‘아키에이지 워’는 대규모 필드전 및 공성전, 해상전 등 박진감 넘치는 전쟁 콘텐츠를 강조한 MMORPG이다. 특히 로딩 없는 심리스 오픈 월드를 구현할 뿐 아니라, 빠른 속도감을 강조한 호쾌한 전투 스타일이 특징인 게임이다.
이 게임은 출시에 앞서 진행한 사전 예약에 200만 명 이상이 참여하고, 총 32개의 서버에서 진행한 사전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에 이용자가 대거 몰려 조기 마감하는 등 시장의 주목을 받고 있다.
‘아키에이지 워’의 사전 예약은 카카오 게임 사전 예약,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에서 계속 진행 중이며, 사전 예약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는 푸짐한 인게임 혜택을 제공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MO 3월 신작, 출시 전 화제...프라시아전기-아키에이지워 흥행하나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프리티 더비'신규 캐릭터 메지로 도베르 공개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 워', 사전예약 200만명 돌파
- 카카오게임즈 '에버소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및 플라워 이벤트
-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던전 난이도 확장 업데이트
- 카카오게임즈 '아키에이지워', 캐릭터 생성 서버 추가 증설...이용자 몰렸다
- 美, 삼성 반도체 보조금 6.9조원 확정…원안 대비 26% 줄어
- "그래도 가야돼" CES 향하는 中 기업들…비자 문제는 변수
- 美 체류 늘린 정용진, 트럼프 깜짝 만남 여부 관심↑
- [AI는 지금] 규제 갈림길 선 AI, 진화 속도 빨라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