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병원, 박중신 진료부원장·송정한 분당서울대병원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울대병원은 신임 진료부원장에 박중신 교수를 임명했다고 15일 밝혔다.
박 진료부원장은 지난 1989년 서울의대 졸업 뒤 서울대병원 교육연구부장, 서울의대 교무부학장, 보건복지부 수련환경평가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서울대병원은 또 소아진료부원장에 최은화 소아청소년과 교수, 공공부원장에 임재준 호흡기내과 교수, 암진료부원장에 우홍균 방사선종양학과 교수, 의생명연구원장에 김용진 순환기내과 교수를 각각 임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대병원은 신임 진료부원장에 박중신 교수를 임명했다고 15일 밝혔다.
박 진료부원장은 지난 1989년 서울의대 졸업 뒤 서울대병원 교육연구부장, 서울의대 교무부학장, 보건복지부 수련환경평가위원장 등을 역임했다. 현재 서울대병원 산부인과장과 한국의학교육학회장, 대한산부인과학회 이사장, 대한의학회 부회장 등을 맡고 있다.
서울대병원은 또 소아진료부원장에 최은화 소아청소년과 교수, 공공부원장에 임재준 호흡기내과 교수, 암진료부원장에 우홍균 방사선종양학과 교수, 의생명연구원장에 김용진 순환기내과 교수를 각각 임명했다. 최재철 행정처장은 연임됐다.
이 밖에 분당서울대병원장에 송정한 진단검사의학과 교수, 서울시보라매병원장에는 이재협 정형외과 교수를 각각 임명했다. 진료부원장은 박중신 산부인과 교수가 맡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트럼프 귀환] 트럼프 당선에 다시 주목받는 대우건설과의 인연
- [트럼프 귀환] “올 것이 왔다”… 셈법 복잡해진 재계
- ‘요아정·명륜진사갈비 이어 매드포갈릭까지’... 외식업계, 잇단 손바뀜에 요동
- 인니 KB뱅크, 1.5兆 손실 원인은… “규제 완화가 부실 키웠다”
- 촉각으로 세상 본다… 시각 대체할 웨어러블 기기 개발
- [속보] 트럼프, 미국 제47대 대통령 당선
- ‘전기차 1위’ 中 BYD, 이달 국내 상륙… 현대차, 안방 사수 비상
- 방산 수출 때 국회 동의 받으라는 민주당… 업계 “수출에 찬물”
- “한강변 단지도 안 팔려”… 고분양가에 미분양 쌓이는 강동구
- [비즈톡톡] “하마터면 싸게 산 줄 알았네”… 편의점의 이상한 맥주 할인 행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