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이주환 단독 대표 체제 전환…송재준 대표는 GCIO로 글로벌 공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078340)가 이주환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한다.
컴투스는 15일 공시를 통해 이주환·송재준 각자대표이사 체제에서 이주환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회사 경영은 이주환 대표이사가 주도하고 송재준 GCIO는 글로벌 투자를 통한 해외 시장 확대 및 신규 사업에 집중한다는 구상이다.
게임 개발, 글로벌 사업 운영, 회사 경영 전반은 이주환 대표이사가 관리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주환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전
(서울=뉴스1) 박소은 기자 = 컴투스(078340)가 이주환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한다.
컴투스는 15일 공시를 통해 이주환·송재준 각자대표이사 체제에서 이주환 단독 대표이사 체제로 전환한다고 밝혔다.
송 대표의 사내이사 임기는 3월 30일로, 대표직을 내려놓고 GCIO(Global Chief Investment Officer·글로벌 최고 투자 책임자) 역할을 수행할 예정이다.
회사 경영은 이주환 대표이사가 주도하고 송재준 GCIO는 글로벌 투자를 통한 해외 시장 확대 및 신규 사업에 집중한다는 구상이다.
컴투스는 지금까지와 마찬가지로 송병준 의장이 GSO(Global Strategy Officer·글로벌 전략 책임자)로 기업의 미래 비전과 글로벌 성장 전략을 총괄하여 이끈다. 게임 개발, 글로벌 사업 운영, 회사 경영 전반은 이주환 대표이사가 관리한다.
송재준 GCIO는 송병준 의장을 보좌한다. 글로벌 시장을 무대로 게임, 콘텐츠뿐 아니라 블록체인, 메타버스 사업의 해외 시장 확대 및 신규 사업의 발굴 등 글로벌 투자 업무에 주력하며 기업 성장을 위해 지속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soso@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엄마, 삼촌이랑 한 침대서 잤다"…위장이혼 요구한 아내, 뒤로는 외도
- "유학 간 여친에 월 1000만원 지원…바람피우더니 회사 강탈, 수십억 피해"
- 음주운전 사고 낸 女BJ "이미 박은 거 그냥 죽일걸" 라방서 막말
- 백스윙 골프채에 얼굴 맞아 함몰…"가해 여성 무혐의 억울"[영상]
- 암벽 타며 "돌림X으로" "형수 올라가자"…원주 클라이밍 성지 코스명 논란
- 로버트 할리, 5년 전 동성애 루머 해명 "여자 좋아합니다"
- 이민정, ♥이병헌 진지한 셀카에 "다시 시작된 도전" 폭소 [N샷]
- "유부남 페티시" 글 올리자…"만날까?" 1시간 만에 기혼 남성 쪽지 190개
- 제니, 브라톱에 가터벨트 스타킹…파격 패션 속 과감 노출 [N샷]
- '여성 군무원 살해' 중령, 시신 차에 싣고 "주차 가능하냐" 태연히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