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원, 임직원 자녀 대학입학 축하선물 전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스원(대표 이상훈, 서일종)은 임직원 중 올해 대학에 입학한 자녀들에게 축하 선물을 제공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는 파트너 관계를 맺고 협력하고 있는 아이티룩스 임직원의 대학입학 자녀도 함께 지원했다.
지난 14일 시스원 마곡사옥내 컨퍼런스룸에서 대학교를 입학한 임직원 자녀들을 초청해 노트북을 축하선물로 제공했다.
이와 별도로 대학교 입학 자녀들에게 입학축하의 의미로 노트북 등을 매해 선물하며 축하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시스원(대표 이상훈, 서일종)은 임직원 중 올해 대학에 입학한 자녀들에게 축하 선물을 제공했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는 파트너 관계를 맺고 협력하고 있는 아이티룩스 임직원의 대학입학 자녀도 함께 지원했다.
지난 14일 시스원 마곡사옥내 컨퍼런스룸에서 대학교를 입학한 임직원 자녀들을 초청해 노트북을 축하선물로 제공했다. 학교 출석 등의 사유로 참석이 어려운 경우 직원 당사자와 배우자가 대리 참석하기도 하였다.
시스원은 코로나로 비대면 교육이 한창이던 지난 2020년부터 임직원 자녀들을 대상으로 원격교육용 IT장비 지원했다. 이와 별도로 대학교 입학 자녀들에게 입학축하의 의미로 노트북 등을 매해 선물하며 축하하고 있다.
이상훈 시스원 대표는 “시스원의 연혁만큼이나, 시스원과 더불어 성장한 우리 직원들의 자녀들을 축하하기 위해 자리를 마련했다”며 “시스원은 학자금 지원 제도 확대 등 회사의 역량이 닿는 대로 직원 복지 정책 중 교육에 힘을 쏟을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시스원 임직원, 튀르키예 지진 피해 복구 기부
- 시스원, 세자녀출산지원재단 1천만원 기부
- 시스원, 직원 사기 진작 아이스크림 무제한 제공
- 시스원, 인천공항 스마트패스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 트럼프가 돌아왔다...韓 반·배·차 산업 '시계제로'
- 카카오 "AI 카나나, 내년 1분기 이용자 비공개 베타 테스트 진행"
- [단독] LG헬로비전, 창사 이래 첫 희망퇴직 시행
- EU 탄소배출 규제 강화…K-배터리도 탄력 받을까
- 내년 ICT R&D 1조1457억···AI 2075억·AI반도체 1406억·양자 586억
- 삼성전자, 300만원대 고급 폴더블폰으로 中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