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SG 파트너스, SW기업 경쟁력 대상 최우수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BSG 파트너스는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 평가에서 IT서비스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BSG는 다양한 규모와 산업에 걸친 국내외 기업을 대상으로 정보시스템을 구축하고, 구축된 시스템 인프라 전반에 대한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남혁우 기자)BSG 파트너스는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 평가에서 IT서비스 분야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 평가는 한국 소프트웨어 산업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한다.
BSG는 다양한 규모와 산업에 걸친 국내외 기업을 대상으로 정보시스템을 구축하고, 구축된 시스템 인프라 전반에 대한 운영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AP, AWS 등의 기간시스템과 클라우드 기술을 비롯해 데브옵스, 인공지능(AI), 기계학습(ML) 등 기업이 필요한 IT기술을 통합 지원한다.
인사관리(HR) 솔루션 및 SAP ERP 확장 프로그램, 클라우드 기반 업무용 SaaS 서비스에 이르는 자체 솔루션 제공을 통해 사업 범위를 확대하고 있다.
BSG의 조영준 기획실장은 “기업 정보시스템은 ERP를 비롯해 클라우드, 빅데이터, AI, 머신러닝 등 많은 기술 요소로 확장하며 운영의 어려움도 더욱 높아지고 있다”며 “이번 수상 소식은 복잡성을 더해 가는 IT 인프라 운영 서비스 시장에서 BSG의 서비스 품질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으로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남혁우 기자(firstblood@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민연금, 공직기강·청렴윤리 부문 최우수상
- 케이카, '2022 스마트앱어워드' 중고차쇼핑 분야 대상 수상
- 롯데카드, '대학생 ESG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진행
- LG전자 시스템에어컨, 美 냉동공조협회 ‘퍼포먼스어워드’ 수상
- 3분기 실적 희비 갈린 네이버·카카오…성장 키워드는 'AI'
- 구글, 에이전트 AI '자비스' 유출…컴퓨터 제어 기능으로 '주목'
- 뜨거운 열기 가득…SWC 2024, 도쿄파이널 현장
- 김밥·라면·해산물 등 먹거리 지역축제…성공 또는 최악
- TSMC, 다음주부터 중국에 7나노 이하 칩 출하 중단
- 실적 선방 이어간 통신 3사, AI 수익화 시점 관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