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선우 '믹스앤맥스' 네 번째 주인공 발탁…17일 '썬더' 퍼포먼스 공개

문예빈 인턴 기자 2023. 3. 15.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큐, 선우가 '맥스앤맥스(MIX & MAX)' 네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믹스앤맥스' 네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된 더보이즈의 큐와 선우는 밴드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썬더(Thunder)'에 맞춰 천둥과 번개를 각각 미래와 과거로 표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그룹 더보이즈(THE BOYZ) 선우, 큐. 23.03.15. (사진=스튜디오 춤 제공)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의 큐, 선우가 '맥스앤맥스(MIX & MAX)' 네 번째 주인공으로 나선다.

15일, Mnet 디지털 스튜디오 M2 '스튜디오 춤' 측은 "'믹스앤맥스' 네 번째 주인공으로 선정된 아티스트는 더보이즈의 댄스 라인 큐와 선우"라고 밝히며 "두 사람이 '믹스앤맥스 를 통해 최상의 시너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에 선물 같은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믹스앤맥스'는 댄스에 특화된 두 명의 아티스트가 콜라보하여 페어 퍼포먼스를 선보이고, 춤에 대한 심도 있는 인터뷰 등을 보여주는 스튜디오 춤의 콘텐츠다. 앞서 엔하이픈(ENHYPEN) 정원·니키, 있지(ITZY)의 예지·류진 등이 출연한 바 있다.

'믹스앤맥스' 네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된 더보이즈의 큐와 선우는 밴드 '이매진 드래곤스(Imagine Dragons)'의 '썬더(Thunder)'에 맞춰 천둥과 번개를 각각 미래와 과거로 표현한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큐와 선우의 '썬더'는 오는 17일 스튜디오 춤 디지털 채널에서 공개된다. 이어 25일에는 이들의 연습 과정이 담긴 다큐멘터리 영상이 같은 채널에 게재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