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스티:맛' 2주년…롯데홈쇼핑,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홈쇼핑은 1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식품 프로그램 '테이스티:맛'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현역 셰프와 협업해 유명 레스토랑 인기 메뉴를 소개하는 식품 전문 프로그램이다.
최현석, 여경래, 미카엘 등 유명 셰프가 그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소개하고,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한 음식을 직접 조리해 선보였다.
롯데홈쇼핑은 14일 고객 20명을 초청해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롯데홈쇼핑은 14일 서울 영등포구 양평동 본사에서 식품 프로그램 '테이스티:맛' 론칭 2주년을 맞아 고객 초청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는 현역 셰프와 협업해 유명 레스토랑 인기 메뉴를 소개하는 식품 전문 프로그램이다. 2021년 코로나19로 외식 기회가 줄고 집밥 수요가 늘면서 기획했다.
최현석, 여경래, 미카엘 등 유명 셰프가 그들이 운영하는 레스토랑의 인기 메뉴를 소개하고, 다양한 레시피를 활용한 음식을 직접 조리해 선보였다. 론칭 이후 누적 주문수량 60만 건, 주문금액 350억원을 넘겼다.
롯데홈쇼핑은 14일 고객 20명을 초청해 특별 생방송을 진행했다. 최현석 셰프는 프라임 스테이크를 직접 조리해 제공하고, 재즈 밴드 튠어라운드는 라이브 공연을 해 디너쇼 형식으로 진행됐다.
롯데홈쇼핑은 21일까지 테이스티:맛 2주년 기념 특집 방송을 통해 역대 히트상품을 판매한다. 구매고객에게 적립금, 할인 혜택을 준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