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프레시웨이, 골프장·휴게소에 원기회복 돕는 봄 제철 메뉴 선 봬

2023. 3. 15. 08:4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김성호 기자] CJ프레시웨이가 봄을 맞아 제철 식재료를 적용한 다양한 신메뉴를 골프장과 휴게소에서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골프장에서는 ‘청춘, 푸른 봄을 맛보다’를 콘셉트로 고품질 해산물, 제철 봄나물 등 귀한 식재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보양식 메뉴를 출시했다.

‘온그린 한상세트’는 영양가 높은 소고기 아롱사태를 가득 담았다. 매콤새콤한 소스로 입맛을 돋우는 소고기 아롱사태 무침, 푸른 잔디를 연상시키는 참나물 홍합전, 바삭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의 달걀말이 튀김으로 구성된 한상차림이다.

‘봄 미나리 메기 매운탕’은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로 영양 가득한 메기가 원기회복을 돕고, 곁들인 미나리가 봄 내음을 완성한다. ‘스프링 바스킷’에는 멘보샤, 닭강정 등 바삭한 튀김류에 입맛을 돋우는 상큼한 해초 샐러드를 함께 담았다.

휴게소 푸드코트 등 컨세션 매장에서는 ‘비주얼 폭발 덮밥’ 4종을 출시했다. 닭고기 대신 두부를 활용한 저탄소 메뉴 매콤깐풍두부덮밥을 비롯해 산더미제육덮밥, 불주꾸미덮밥, 간장닭마요덮밥을 출시했다.

CJ프레시웨이는 레저, 레저, 컨세션 부문을 통해 매 계절별로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이번 신메뉴는 전국 각 매장에서 최상의 맛과 품질로 선보이기 위해 출시에 앞서 조리사를 대상으로 별도의 레시피 교육을 실시하기도 했다. 모든 신메뉴는 CJ프레시웨이가 운영하는 전국의 주요 골프장 레스토랑과 휴게소 푸드코트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CJ프레시웨이 관계자는 “레저, 레저, 컨세션 부문을 통해 매 계절별로 트렌디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며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이색 레시피로 식도락 여행객에게 기억에 남을 만한 봄날의 맛과 추억을 선사하고자 기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