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잔망루피' 협업 한정판 빙과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제과(280360)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캐릭터 '잔망루피'와 봄맞이 한정판 딸기맛 빙과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제품은 △옥동자 딸기 △티코 딸기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셀렉션 더싱글딸기 4종으로, 패키지에 잔망루피 캐릭터가 들어갔다.
옥동자 딸기와 티코 딸기는 기존 초코맛과 딸기맛의 조화가 돋보인다.
루피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성격 중 익살·잔망스러움을 과장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롯데제과(280360)는 MZ세대 사이에서 인기 있는 캐릭터 '잔망루피'와 봄맞이 한정판 딸기맛 빙과를 선보였다고 15일 밝혔다.
제품은 △옥동자 딸기 △티코 딸기 △찰떡아이스 하트딸기 △셀렉션 더싱글딸기 4종으로, 패키지에 잔망루피 캐릭터가 들어갔다.
옥동자 딸기와 티코 딸기는 기존 초코맛과 딸기맛의 조화가 돋보인다. 옥동자 딸기는 딸기 과육시럽과 딸기잼이 함유됐다. 티코 딸기는 딸기 아이스크림에 초코가 코팅됐다.
찰떡아이스 하트딸기는 기존과 달리 하트 모양이다. 셀렉션 더싱글딸기는 딸기맛으로만 구성됐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3월과 4월에는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기획전도 준비 중"이라고 말했다.
잔망루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캐릭터다. 루피 캐릭터가 가지고 있는 다양한 성격 중 익살·잔망스러움을 과장해 MZ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도 진행 중이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한강서 놀다 유흥업소 끌려가 강간당한 여중생…"5년 뒤 출소, 무서워요"
- 14세 여중생 성폭행·촬영한 교장…"걔가 날 받아들였다"
- 신평 "내가 왜 간신?…공직 맡은 적 없고 尹에 쓴소리, 간신 자격도 없다"
- 이재명 "이분 꼭 찾아 달라"…그날 밤 맨몸으로 맞선 '여의도 장갑차맨'
- "내 방에서 이상한 소리가" 모텔 여종업원 유인 성폭행…저항하자 살해
- "트랙터 시위 여자 애들, 유럽이면 머리에 총알구멍 뚫렸지"…경찰 글 논란
- 유튜버 엄은향, 임영웅 '뭐요' 패러디했다가…"고소 협박 당해"
- 전성애 "엄마, 70대 때 본처 둔 연하남과 열애…그 사람 먼저 죽자 큰 충격"
- 이찬원 대상 영예…"KBS가 낳아주고 길러줘"(종합) [KBS연예대상]
- 곧 스물 예승이…'류승룡 딸' 갈소원, 몰라보게 달라진 분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