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언론 '토트넘, 마르코 실바를 콘테 후임 1순위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토트넘이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대체자로 마르코 실바 풀럼 감독을 노린다는 보도가 나왔다.
더선은 14일 토트넘이 '실바 감독을 콘테 감독의 대체자 1순위로 올려놓았다'고 보도했다.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은 콘테 감독과의 재계약에 회의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바 감독은 풀럼과의 계약을 1년 6개월 남겨놓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런던(영국)=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토트넘이 안토니오 콘테 감독의 대체자로 마르코 실바 풀럼 감독을 노린다는 보도가 나왔다.
더선은 14일 토트넘이 '실바 감독을 콘테 감독의 대체자 1순위로 올려놓았다'고 보도했다.
현재 토트넘은 콘테 감독과 계약을 맺고 있다. 이 계약은 올 여름 끝난다. 이미 토트넘은 유럽챔피언스리그(UCL), FA컵, 리그컵에서 탈락했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에서는 4위를 달리고 있다. 그러나 우승은 사실상 힘들다. 올 시즌도 무관을 99.9% 확정한 상태다. 다니엘 레비 토트넘 회장은 콘테 감독과의 재계약에 회의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실바 감독은 풀럼과의 계약을 1년 6개월 남겨놓고 있다. 토트넘으로 이적할 수 있을 지는 미지수다. 실바 감독은 최근 이와 관련해 "할 말이 없다. 다른 사람들이 이 상황에 대해 마음대로 쓰는 것을 컨트롤할 수 없다"고 밝힌 바 있다.
실바 감독은 에스토링, 스포르팅, 올림피아코스 등을 지휘했다. 2017년 1월 헐시티를 맡으며 잉글랜드로 넘어왔다. 이후 왓포드, 에버턴을 지도했다. 2021년 7월 풀럼에 부임했다. 현재 풀럼에서 82경기를 치러 43승 17무 22패를 기록하고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더 글로리' 혜정이 몸매 대역, '40대' 유부녀 이도연? 프로필은 171㎝·49㎏에 '34-25-35'
- “김새론, 아직도 술 못 끊어..실제 인성+평판? 알바 절대 못한다고”
- 김정화, "남편 사진 좀 많이 남겨 보려합니다"…'뇌암 진단' 남편· 두 아들과 다정한 외식
- [SC할리웃] '아내 살해 혐의' 로버트 블레이크, 심장병으로 사망…향년 90세
- 미나, 부자 아닌 17세 연하 ♥류필립에 “이혼 하자..결혼 후회돼”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