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역대 흥행 1위 넘고 기적의 400만 돌파"…'더 퍼스트 슬램덩크', 500만 향한 '페스티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역대 일본 영화 국내 흥행 기록을 하례로 갈아치운 애니메이션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가 누적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기념비적인 흥행 역사를 썼다.
지난 5일 개봉 61일 만에 380만 관객을 넘으며 역대 일본 영화 국내 흥행 1위에 오른 데 이어 400만 돌파까지 전무후무한 흥행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슬램덩크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역대 일본 영화 국내 흥행 기록을 하례로 갈아치운 애니메이션 영화 '더 퍼스트 슬램덩크'(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가 누적 4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기념비적인 흥행 역사를 썼다.
'더 퍼스트 슬램덩크'가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지난 12일 박스오피스 기준 누적 4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지난 5일 개봉 61일 만에 380만 관객을 넘으며 역대 일본 영화 국내 흥행 1위에 오른 데 이어 400만 돌파까지 전무후무한 흥행 역사를 써 내려가고 있는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고자 '슬램덩크 페스티벌'을 개최할 예정이다.
'슬램덩크 페스티벌'은 4월 초 일본 성우의 내한 행사부터 주제가 '제Zero감'을 부른 가수 10-FEET의 내한 라이브 이벤트까지 풍성한 콘텐츠로 관객들을 찾으며 팬들에게 그야말로 축제 같은 한 주를 선사할 전망. '슬친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할 '슬램덩크 페스티벌'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과 참여 방법은 추후 공식 SNS 등을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일본의 동명 스포츠 만화를 원작으로 한 '더 퍼스트 슬램덩크'는 전국 제패를 꿈꾸는 북산고 농구부 5인방의 꿈과 열정, 멈추지 않는 도전을 그린 작품이다. 원작자인 만화가 이노우에 다케히코 감독이 연출을 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로제, 공연 중 갑자기 풀린 의상 끈에..대형 노출 사고 날 뻔
- 김정화, "남편 사진 좀 많이 남겨 보려합니다"…'뇌암 진단' 남편· 두 아들과 다정한 외식
- [SC할리웃] '아내 살해 혐의' 로버트 블레이크, 심장병으로 사망…향년 90세
- [종합]'JMS 신도 의혹' 강지섭, 문제의 그림을 '격하게' 정리? "진작 버렸어야 할 거"
- 미나, 부자 아닌 17세 연하 ♥류필립에 “이혼 하자..결혼 후회돼”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
- 가수 안복희, 매니저 남편 때문에 죽음 위기..오은영 “살아 있는 게 천운”
- '모범택시' 배우 故 이윤희, 갑작스러운 사망..."지병도 없었는데" 비통한 1주기
- 유재석, 횡령 인정에 초토화..."선량한 척하더니 기분 더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