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지원 "재벌가 손녀 아니야…부모님이 아파트까지 팔아 학비 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왕지원이 재벌가 외손녀가 아니라고 밝혔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왕지원, 발리레노 박종석 부부가 결혼 1년차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왕지원은 깔끔하고 수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신혼집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지현 기자 = 왕지원이 재벌가 외손녀가 아니라고 밝혔다.
13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배우 왕지원, 발리레노 박종석 부부가 결혼 1년차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이날 왕지원은 깔끔하고 수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신혼집을 선보였다. 그러면서 "저는 시청자 분들이 생각하시는 재벌집 손녀가 아니다"라고 알려 이목을 끌었다.
이를 지켜보던 MC 김구라는 "예전에 이런 기사가 많이 났었다. 그 재산이 할아버지 때 있었는데 지금까지 이어지는지 이런 거 아니겠냐"라고 말했다.
왕지원은 "어느 날 갑자기 저는 금수저였다. 제 입으로 말한 적 없고, 그렇게 생각한 적도 없었다. 모르는 분들은 기사만 보고 저한테 '풍족하게 자라서 너무 쉽게 발레 하고 성공했다' 생각하더라"라며 억울해 했다.
아울러 "제 발레를 서포트 하려고 부모님도 희생하셨다. 살고 있던 아파트까지 팔아서 그 돈으로 학비를 대주셨다. 그런 부분은 알려지지 않았다"라며 "어떠한 배경으로 당연하게 이뤄진 게 아니라 제가 정말 피와 땀을 흘려 노력으로 이룬 커리어라고 알리고 싶었다"라고 밝혀 눈길을 모았다.
왕지원은 이 자리에서 남다른 커리어를 자랑하기도 했다. 5살 때 발레를 시작했다는 그는 한예종 영재원 출신으로, 중학교 2학년을 마친 뒤 영국 로얄 발레스쿨에 들어갔다. 이후에는 국립발레단 소속으로 무대에 오르다 배우로 전향했다.
llll@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술 중독' 남편 "아내는 '음란마귀'…술 권하며 길거리서 중요 부위 만진다"
- 부승찬, 30일 대폭로 예고 "계엄 때 모종의 계획, 전군 움직이려 한 새 인물"
- "엄마 남친이랑 성관계 하고 용돈 벌어"…미성년 딸에 강요한 친모
- 박지원 "한덕수, 굉장한 출세욕…부인이 승진 위해 사주 공부"
- 18살 연상 불륜녀 죽이고 집 차지…그집 옷장에 택시 기사 시신 보관
- "나의 아저씨, 편안함에 이르렀나요"…오늘 이선균 1주기
- 전효성 "인기 얻으려고 가슴 수술 고민…외모 강박 심했다"
- 홍진희 '금발 반삭' 파격 헤어 스타일…"흰머리 가리려고" [RE:TV]
- '이혼숙려캠프' 국제 부부 아내, 충격적인 가정사 고백 [RE:TV]
- 최준희, 뉴욕 한복판서 연인과 입맞춤 "크리스마스 선물"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