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능 아티스트’ 김재환, 20일 싱글 ‘봄바람’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3. 13. 23: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김재환이 6개월 만에 컴백한다.

13일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김재환이 오는 20일 새 싱글 ‘봄바람’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이날 0시 공식 SNS를 통해 김재환의 컴백 소식을 알리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에는 싱글명 ‘봄바람’과 발매일시 ‘2023.03.20 6PM’이 담겨있다. 난간 사이에 살며시 스며든 햇살이 따스한 느낌을 안겨주며 계절감에 맞는 신곡으로 돌아올 김재환의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졌다.

‘봄바람’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다섯 번째 미니앨범 ‘Empty Dream(엠프티 드림)’ 이후 6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김재환은 지난 활동에서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완성도 높은 앨범을 선보였다. 특히 성장형 아티스트에서 만능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주며 리스너들의 감성을 촉촉이 적셨다.

김재환은 이번 ‘봄바람’에도 자신만의 감미로운 보이스와 감성을 녹여 봄의 향수를 자극하는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그동안 끊임없는 변화와 성장을 거친 김재환이 이번 ‘봄바람’에도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라며 “또 한 번 새롭게 피워낼 김재환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