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 5년 복리에 유지보너스도"…하나생명 '하이브리드연금보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나생명이 가입 후 5년까지는 연복리 3.7%의 확정금리 수익을 얻고 이후에는 공시이율을 통해 노후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무)하나원큐하이브리드연금보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상품은 연금상품을 오래 유지할수록 계약자적립액에 유지보너스를 추가로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생명은 이달말까지 (무)하나원큐하이브리드연금보험 가입자에게 네이버페이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상품가입과 이벤트 참여는 하나생명 모바일 홈페이지 '원큐라이프'에서 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한유주 기자 = 하나생명이 가입 후 5년까지는 연복리 3.7%의 확정금리 수익을 얻고 이후에는 공시이율을 통해 노후자금을 마련할 수 있는 (무)하나원큐하이브리드연금보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상품은 연금상품을 오래 유지할수록 계약자적립액에 유지보너스를 추가로 지급하는 것이 특징이다.
유지보너스는 계약 5년이 지난 시점에 전일 적립액의 1%를 지급한다. 7년이 지난 때에는 2%, 10년이 지난 시점에서는 전일 적립액의 3%를 지급해 총 3번의 유지보너스를 적립할 수 있다.
종신연금형, 확정연금형, 상속연금형 등 다양한 연금 수령방식을 선택할 수도 있다. 수수료 없이 연 12회, 1회당 해약환급금의 50% 내에서 적립액 인출이 가능해 긴급자금이 필요할 경우를 대비할 수 있다.
1000만원부터 가입할 수 있는 일시납 상품으로, 20세부터 최대 85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연금은 45세부터 수령할 수 있다.
하나생명은 이달말까지 (무)하나원큐하이브리드연금보험 가입자에게 네이버페이 3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상품가입과 이벤트 참여는 하나생명 모바일 홈페이지 '원큐라이프'에서 할 수 있다.
wh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편 해외 파견 간 새 남자 여럿과 외도…딸 데리고도 만났다" 충격
- 구준엽, 故서희원 동상 직접 만들었다…1주기 맞춰 제막식
- "화려한 속옷 엄마, 친구 남편과 바람…도와달라" 고2 딸의 '눈물'
- 노래방 도우미 부르고 48만원 쓴 남편 "왜 휴대전화 몰래 봐" 되레 짜증
- 결혼식 올렸는데 치매로 기억 못해…39년 함께 산 아내와 '두 번째 웨딩'
- 생년월일 모두 같은 102세 부부, 식성은 정반대…장수 비결은 '뜻밖'
- 1년간 메신저로만 연락하던 언니, 김치냉장고 속 시신으로 발견됐다
- "7년 동거 후 이별…잠시 함께 사는데 알몸으로 지내는 남친, 다시 찝쩍대나"
- '잠적 논란' 배우 장동주 "휴대폰 해킹 후 협박 당해…수십억 뜯겨 빚더미"
-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별세…"고통없이 쉬길" 남친이 전한 비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