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텐션 환희, 건강 문제로 '보이즈 플래닛' 하차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업텐션 환희가 건강상의 문제로 Mnet '보이즈 플래닛'에서 하차했다고 소속사 티오피미디어가 10일 밝혔다.
티오피미디어는 10일 "현재 환희군의 건강상태는 많이 호전했지만, 완전한 회복을 위해 필요한 각종 검사를 받고 있다"며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현재 환희군의 건강상태는 많이 호전하였지만, 완전한 회복을 위하여 필요한 각종 검사를 받고 있으며,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는 상태입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오피미디어는 10일 “현재 환희군의 건강상태는 많이 호전했지만, 완전한 회복을 위해 필요한 각종 검사를 받고 있다”며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다”고 밝혔다.
환희도 직접 SNS를 통해 “당장에 무리한 활동은 불가능하다는 주치의 선생님의 진단을 받고 ‘보이즈 플래닛’에 함께하는 친구들과 또 누군가에게 피해가 갈 수 있을 것 같아 하차를 결정했다”며 “‘보이즈 플래닛’이란 방송을 통해 좋은 친구들을 만나 정말 행복한 추억과 함께 값진 경험을 많이 얻었다”고 을을 올렸다.
이어 “지금은 하루가 다르게 건강 상태가 좋아지고 있다”고 팬들을 안심시키며 “앞으로도 포기하지 않고 더 많은 곳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리는 환희가 되겠다”고 다짐했다.
티오피미디어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티오피미디어입니다.
업텐션 환희 군이 Mnet ‘보이즈플래닛’ 경연에 건강상의 문제로 참여하지 못하여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환희군의 건강상태는 많이 호전하였지만, 완전한 회복을 위하여 필요한 각종 검사를 받고 있으며, 일상생활에는 문제가 없는 상태입니다.
그 동안 응원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음의 그림자” vs “檢 광기”…이재명 前비서실장 사망 두고 ‘공방’ (종합)
- “생활고 시달려”… ‘소녀 가장’ 김새론, 10대 로펌 전관 변호사 선임
- “여직원 윗옷에 양손 집어넣고 웃더라”…“추워서” 해명한 보험사 간부
- 인천공항 항공기서 실탄 발견…승객 218명 대피 소동
- '나는 신이다' PD "선정성 논란? 반드시 필요했다"
- "이재명 전 비서실장, 유서에 李 언급"...주변인물 5번째 사망
- 한국, '괴물' 오타니 어떻게 막을까...결론은 '바깥쪽 낮은 변화구'
- "기억 안나는데"…군시절 가혹행위 발뺌하던 20대, 싹싹 빌게된 사연은?
- 아내 자고 있는 틈타 6살 친딸 성폭행…‘징역 10년’에 들끓는 日 민심
- '신격호 부친묘' 도굴..재벌 노잣돈 노린 패륜범[그해 오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