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가야G, 완벽 케미 담은 신곡 재킷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가야G(지)가 신곡 재킷 사진을 선보였다.
가야G(이보람 소연 흰(박혜원) 정지소)는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곡 '결국엔 너에게 닿아서'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가야G의 신곡 '결국엔 너에게 닿아서'는 올 봄 사랑을 찾은 소중함과 설렘을 가슴 찡하게 표현한 클래식한 미디엄 템포 곡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가야G(지)가 신곡 재킷 사진을 선보였다.
가야G(이보람 소연 흰(박혜원) 정지소)는 9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신곡 '결국엔 너에게 닿아서' 재킷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가야G 멤버들은 블랙, 화이트 컬러의 심플하고도 세련된 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MBC '놀면 뭐하니?' 속 WSG워너비 활동 당시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물오른 비주얼을 자랑하며 이들의 새로운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가야G의 신곡 '결국엔 너에게 닿아서'는 올 봄 사랑을 찾은 소중함과 설렘을 가슴 찡하게 표현한 클래식한 미디엄 템포 곡이다. 이에 가야G 네 멤버들은 재킷 사진에서도 따스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봄의 감성을 표현하며 완벽한 케미를 완성시켰다.
가야G가 '그때 그 순간 그대로(그그그)' 이후 약 8개월 만에 다시 뭉쳐 새롭게 선보이는 신곡 '결국엔 너에게 닿아서'는 작곡가 조영수가 프로듀싱을 맡은 노래다. 조영수가 미디엄 템포라는 발라드 장르를 개척하고 히트메이커로 인정받은 만큼 조영수와 가야G의 호흡에 기대감이 모아진다.
한편 가야G의 신곡 '결국엔 너에게 닿아서'는 오는 17일 오후 6시 전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 "예비남편과 성관계 2번 만에 성병 감염…지금도 손이 떨린다"
- '유영재와 재혼 1년' 선우은숙 "주말만 함께…남에게 더 친절해 소외감"
- 85세 박일남 "연기자 후배 따귀 때리고 구속…속죄하며 떠돌이 생활"
- '돌아이? 지금 웃음이 나와'→ 고민정 "표결後 아닌 투표前 입장 모습…오해"
- "아기 주사 맞을 때 영상 촬영하는 부모들…내 얼굴 왜 찍나" 간호사 하소연
- 여교사 속옷 훔친 초5 남학생…치료 약속한 학부모, 선처받자 '돌변'
- '탈북 배우' 김아라, 비연예인과 10월28일 결혼
- 51세 윤현숙, 몸무게 49㎏ 인증…한줌 개미허리 과시 [N샷]
- '13남매 장녀' 남보라 "결혼하면 아이 넷만 낳고파"
- 고층건물서 담배꽁초 휙…지나가던 4개월 여아 화상 '날벼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