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년판타지’, 일본 최대 OTT 채널 ‘AbemaTV’ 동시 방송 확정

손봉석 기자 2023. 3. 9. 19:0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펑키스튜디오



‘소년판타지’가 한국과 일본 열도에서 동시 방송된다.

9일 ‘소년판타지-방과후 설렘 시즌2’(이하 소년판타지) 제작사 펑키스튜디오 측은 “오는 23일 MBC에서 첫 방송 되는 ‘소년판타지’가 일본 최대 인터넷 플랫폼 ‘AbemaTV’(아베마티비)를 통해 한국과 일본에서 동시 생중계된다”고 밝혔다.

아베마는 일본 최대 OTT 플랫폼으로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버라이어티 등 미디어 콘텐츠를 제공한다. 일본 최대 규모의 플랫폼에서 ‘소년판타지’ 중계가 확정되면서 일본 내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해 기대가 높은 것으로 전해졌다.

‘방과후 설렘’ 두 번째 시즌 ‘소년판타지’는 글로벌 보이그룹 탄생을 위한 아이돌 서바이벌 프로젝트다. 제작 단계부터 세계 각국에서 천여 명의 지원자들이 몰리는가 하면, 참가자 공개 직후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에 일부 참가자와 프로그램명이 올랐다. 또한 선공개된 시그널 송 ‘FANTASY’ 뮤직비디오는 9일 기준 조회수 117만 뷰를 돌파, ‘소년판타지’ 공식 SNS에 공개된 영상 총조회수는 이미 900만을 넘어서며 방송 전부터 관심이 집중됐다.

방송 전부터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며 화제성을 입증한 ‘소년판타지’는 일본 라인 뮤직에서도 선공개 영상을 독점 공개할 예정이다.

‘소년판타지’는 오는 23일 목요일 밤 10시 MBC와 일본 AbemaTV에서 첫 방송 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