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화형 AI 플랫폼 사업 파트너 협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I컨택센터 전문 기업 '한솔인티큐브'와 글로벌 대화형 인공지능(AI) 플랫폼 선도 기업 '코어에이아이'가 인공지능 컨택센터(AICC) 사업 활성화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한솔인티큐브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AICC 솔루션에 코어에이아이 기술을 접목해 상담원들이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고객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9일 한솔그룹에 따르면 코어에이아이는 글로벌 2000대 기업이 선호하는 대화형 AI 및 디지털 사용자 경험(UX) 기술 공급업체다. 미국 올랜도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지난 2015년 설립 이후 현재 글로벌 상위 4개 은행을 포함해 포춘 500대 기업 중 100개 이상의 기업들이 코어에이아이의 AI 솔루션을 이용하고 있다.
한솔인티큐브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을 통해 AICC 솔루션에 코어에이아이 기술을 접목해 상담원들이 보다 정확하고 빠르게 고객 맞춤형 상담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 향후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AICC 분야에서 공동 사업 기회를 만들고 기술 교육, 마케팅에도 적극적으로 협력할 계획이다.
아울러 양사는 한솔인티큐브의 AICC 솔루션과 코어에이아이의 대화형 인공지능(AI) 서비스를 연계한 통합 솔루션 구현도 추진한다.
한솔인티큐브는 코어에이아이의 거대언어모델(LLM)과 생성형 AI 기술을 활용해 챗GPT와 같은 대화형 AI 서비스를 개발, 이에 필요한 비용과 운영 효율성도 개선할 예정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정우성 19금 인터뷰 재조명
- 주택서 속옷 벗겨진 시신 발견…온몸 칼에 찔리고 방화까지
- "차 안에서 무슨 일이…" 광주서 50대 부부 흉기 찔린채 발견
- 제이제이, 속옷만 입고 황금 골반 자랑…"무조건 집밥"
- 결혼 전 사귄 직장동료와 불륜 지속한 남편…"그 여자도 우울증왔다고 해서"
- '김건희 고모' 김혜섭, 신지호 향해 "깔려면 제대로 까라" 공격
- 20살 어린 내연남을 양아들 위장 '동거'…딴 여자 탐내자 살해
- "메롱" 전 남편 저격한 황정음, 유치원 적응 중인 子에 "기분이 좀"
- 은평구 주택 40대 여성 숨진 채 발견…그 옆엔 의식 잃은 남성
- 난임시술 끝 임신, 바람피운 남편 "낙태하면 살인죄로 고소" 되레 겁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