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출신 권민아, 사기 피해 호소 후 밝은 미소 “다이어트 힘들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권민아가 근황을 전했다.
권민아는 3월 8일 자신의 SNS에 "헤메를 너무 잘해주셔서 사진을 100장 찍었다�K 다이어트 힘들었다 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살이 많이 빠진 듯한 권민아의 근황이 담겼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했으며 2019년 5월 그룹을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권민아가 근황을 전했다.
권민아는 3월 8일 자신의 SNS에 "헤메를 너무 잘해주셔서 사진을 100장 찍었다…�K 다이어트 힘들었다 흑"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살이 많이 빠진 듯한 권민아의 근황이 담겼다.
그는 발그레한 볼과 환한 미소로 근황을 전해 누리꾼들의 따뜻한 호응을 이끌었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2012년 AOA 멤버로 데뷔했으며 2019년 5월 그룹을 탈퇴한 후 배우로 전향했다.
지난 2020년 7월 AOA 전 리더였던 지민으로부터 10여 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문을 일으켰으며, 이 일로 지민은 자숙의 시간을 거친 뒤 활동에 복귀했다.
최근에는 물물 교환 형태로 거래를 하다 5000만원 상당의 사기 피해를 입기도 했다고 도움을 호소하기도 했다.
(사진=권민아 SNS)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KZ 경윤, JMS 탈교 선언에도 거센 후폭풍 [이슈와치]
- 황영웅 사태 본질은 돈 욕심과 믿었던 동업자의 배신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대성공” 하늘 찌를 듯한 콧대 자랑
- 티아라 효민이 일베 말투를? “사투리인 줄” 해명
- 황영웅, ‘불타는 트롯맨’ 하차 “팬미팅으로 큰 돈 벌 준비?”(연예뒤통령)
- 윤남기♥이다은, 둘 다 폰에 전처x전남편 흔적이 “화들짝 놀랐다”(남다리맥)
- 김갑수 “주먹질 좀 하던 황영웅 연예인 하면 안되나” 발언 도마 위
- 기안84, 촬영 중단에 병가…심각한 건강 상태 “”눈앞 시꺼멓다“(인생84)
- ‘암 투병’ 안나, 직접 근황 공개→딸 나은 피겨 승급 심사 챙겨(집에서안나와)
- ‘이승기 처형’ 이유비, 결혼식 미모 준비 완료‥동생 이다인만큼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