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샌드백 이길 확률 90%” 추성훈에 선전포고(순정파이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순정파이터' 결승전이 공개된다.
3월 8일 방송되는 SBS '순정파이터'에서는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SFC(SBS Fighting championship) 결승전이 펼쳐진다.
경량급 결승전은 샌드백과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섹시매미 팀 결승 진출자가 붙고, 중량급 결승전은 슈퍼좀비 팀 '만원 엄태구, 수원들소' 경기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순정파이터' 결승전이 공개된다.
3월 8일 방송되는 SBS ‘순정파이터’에서는 마지막 대미를 장식할 SFC(SBS Fighting championship) 결승전이 펼쳐진다.
경량급 결승전은 샌드백과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섹시매미 팀 결승 진출자가 붙고, 중량급 결승전은 슈퍼좀비 팀 ‘만원 엄태구, 수원들소’ 경기가 진행된다.
한편 이번에 공개되는 ‘수서 경찰관과 천안짱’ 4강 경기에서 누가 결승으로 진출해 함께 자리할지 기대감을 모은다. 과거 동료에서 경기 상대로 마주한 이들의 신경전은 같은 팀이었던 멘토들에게도 이어져 긴장감을 자아냈다. 같은 팀이었던 정찬성은 최두호에게 “미안하다는 말밖에 할 수 없다”며 ‘만원 엄태구’에 대한 자신감을 보였으며, 김동현은 추성훈에게 “어제의 동지가 오늘의 적입니다”며 ‘샌드백’이 이길 확률이 90%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밖에 본격적인 결승 전, 지난 8강 경기에서 아쉽게 졌지만 멋진 경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Mr. 홍대와 편도 비행기표’의 스페셜 매치가 펼쳐진다. 이들은 팽팽한 타격 기술로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주며 좌중의 이목을 사로잡았는데 섹시매미 팀 김동현, 추성훈 또한 ‘Mr. 홍대와 편도 비행기표’ 세컨을 맡아 아낌없는 조언으로 지원 사격에 나섰다. 추성훈은 편도 비행기에게 “KO에 임팩트를 주자”고 언급,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사진=SBS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영웅, ‘불타는 트롯맨’ 하차 “팬미팅으로 큰 돈 벌 준비?”(연예뒤통령)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대성공” 하늘 찌를 듯한 콧대 자랑
- 퀸 와사비 “성인용품점 알바, 환불 제품에 체모+성희롱 당해” (세치혀)[어제TV]
- “연진아 치마가 짧다” 신예은, 가녀린 각선미 시선강탈
- 김갑수 “주먹질 좀 하던 황영웅 연예인 하면 안되나” 발언 도마 위
- 기안84, 촬영 중단에 병가…심각한 건강 상태 “”눈앞 시꺼멓다“(인생84)
- 윤남기♥이다은, 둘 다 폰에 전처x전남편 흔적이 “화들짝 놀랐다”(남다리맥)
- ‘암 투병’ 안나, 직접 근황 공개→딸 나은 피겨 승급 심사 챙겨(집에서안나와)
- ‘이승기 처형’ 이유비, 결혼식 미모 준비 완료‥동생 이다인만큼 예뻐
- 고현정, 살 빠지고 더 선명해진 브이라인‥50대에도 무결점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