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노정의, 이번엔 넷플릭스 여신..'하이라키' 주인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노정의가 넷플릭스의 여신이 된다.
연예계 관계자는 8일 스포츠조선에 "노정의가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라키'의 주인공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라키'는 상위 0.01% 아이들이 모여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하이퀄리티 교육서비스를 자부하는 주신고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노정의는 극중 주인공인 정재이를 연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노정의가 넷플릭스의 여신이 된다.
연예계 관계자는 8일 스포츠조선에 "노정의가 넷플릭스 새 오리지널 시리즈 '하이라키'의 주인공이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하이라키'는 상위 0.01% 아이들이 모여있는, 대한민국 최고의 하이퀄리티 교육서비스를 자부하는 주신고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 사랑과 질투, 복수, 연민 등 한국에서 만들어지는 하이틴 드라마로는 전례없는 감정선이 펼쳐질 예정으로 기대가 높다.
노정의는 극중 주인공인 정재이를 연기한다. J그룹의 장녀로, 범접불가 노블레스의 품격을 보여주는 주신고 퀸 중의 퀸. 가녀린 외모와는 달리 몸 밖으로 뿜어져 나오는 범접 불가의 카리스마로 전사의 심장을 가진 주신고의 여제다.
노정의는 2011년 드라마 '총각네 야채가게'로 데뷔한 이후 아역배우로 출발해 성인 배우로 성장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영화 '내가 죽던 날'로는 청룡영화상 신인여우상 후보에 노미네이트됐고, '그 해 우리는'에서 네 명의 주인공 중 한 명인 엔제이로 분하며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선사했다. 또 현재는 SBS '인기가요'의 MC로 활약하는 등 MZ세대까지도 두루 관심을 받으며 성장하는 중이다. 특히 최근에는 '마녀'를 통해 사연 있는 여주인공의 모습을 촬영한 상태라 그가 보여줄 넓은 스펙트럼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하이라키'는 현재 국내에서 가장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신예들을 한곳에 모으는 중이다. 넷플릭스와의 협업이 예상되며 하이틴 로맨스로는 전례 없는 수위도 예상되고 있다.
문지연 기자 lunamoo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송혜교, 이혼했는데 키스신을 대형 화면에..“KBS 눈치 챙겨”
- 톱배우·가수, 성형외과 진료실 영상 유출…연예계 발칵 '충격'
- "강호동, '아형' 회당 4억?"...정상훈, 회당 1억↑ 'SNL코리아' 출연료 해명 ('아형')[종합]
- 로맨스스캠 사진 도용 피해자 미군 "사칭계정만 수백개…믿지 마세요" [종합] (물어보살)
- 이용식, '예비사위' 원혁과 악수→숨막히는 탐색전..."딸 뺏기는 게 아닌데" ('조선의 사랑꾼')[종
- 함소원 8세 딸, 의문男과 손 잡고 등교..."등원 선생님, 4주에 46…
- 김주하, 결국 청력 잃었다 "전 남편이 때려 한쪽 고막 파열"
- 민혜연, ♥주진모에 결국 분노했다 "너 누구랑 결혼했냐, 이 웬수"
- 현역 연예인 최초 사형 집행..中 30대 男배우 장이양 총살형 ‘1년 전…
- 이유리, 선배 男배우 폭로 "턱 돌아갈 정도로 때리고 아무 말도 안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