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여상·NCT 샤오쥔·템페스트 형섭 ‘더쇼’ MC 발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의 여상, NCT, 웨이션브이의 샤오쥔, 템페스트 형섭이 '더쇼' MC를 맡는다.
SBS M '더쇼' 측은 3월 8일 " '더쇼' MC로 3년 연속 활약 중인 ATEEZ(에이티즈) 여상과 NCT(엔시티), 웨이션브이(WayV)의 샤오쥔, TEMPEST(템페스트) 형섭이 MC로 낙점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에이티즈의 여상, NCT, 웨이션브이의 샤오쥔, 템페스트 형섭이 '더쇼' MC를 맡는다.
SBS M ‘더쇼’ 측은 3월 8일 “ ‘더쇼’ MC로 3년 연속 활약 중인 ATEEZ(에이티즈) 여상과 NCT(엔시티), 웨이션브이(WayV)의 샤오쥔, TEMPEST(템페스트) 형섭이 MC로 낙점됐다”고 밝혔다.
여상은 그간 ‘더쇼’에서 재치 있는 말솜씨와 센스 넘치는 순발력을 선보였던 바 샤오쥔, 형섭과 호흡을 맞추며 안정적인 진행으로 ‘더쇼’를 이끌 계획이다.
여기에 샤오쥔이 유쾌하고 친근한 매력으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할 것으로 보인다. 형섭 역시 인기 프로그램 ‘톡!톡! 보니하니’의 14대 보니로 활약했던 만큼 매끄러운 진행력을 기대케 한다.
‘더쇼’ 제작진 측은 “여상, 샤오쥔, 형섭은 99년생 동갑내기로 ‘더쇼 99즈‘ MC로 찐친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라며 “동갑 친구 간의 자연스러운 케미와 장꾸미로 글로벌 K-POP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 SBS F!L에서 동시 방송된다. (사진=SBS미디어넷 제공)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황영웅, ‘불타는 트롯맨’ 하차 “팬미팅으로 큰 돈 벌 준비?”(연예뒤통령)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대성공” 하늘 찌를 듯한 콧대 자랑
- 퀸 와사비 “성인용품점 알바, 환불 제품에 체모+성희롱 당해” (세치혀)[어제TV]
- “연진아 치마가 짧다” 신예은, 가녀린 각선미 시선강탈
- 김갑수 “주먹질 좀 하던 황영웅 연예인 하면 안되나” 발언 도마 위
- 기안84, 촬영 중단에 병가…심각한 건강 상태 “”눈앞 시꺼멓다“(인생84)
- 윤남기♥이다은, 둘 다 폰에 전처x전남편 흔적이 “화들짝 놀랐다”(남다리맥)
- ‘암 투병’ 안나, 직접 근황 공개→딸 나은 피겨 승급 심사 챙겨(집에서안나와)
- ‘이승기 처형’ 이유비, 결혼식 미모 준비 완료‥동생 이다인만큼 예뻐
- 고현정, 살 빠지고 더 선명해진 브이라인‥50대에도 무결점 미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