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팬 어서오세요!" 키움, 시범경기 홈 경기 관중 입장 실시

류한준 2023. 3. 7. 19: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13일부터 열리는 2023 KBO 시범경기 홈 경기 관중 입장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주말 경기는 입장권을 유료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주중 경기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시범경기 입장권은 온라인과 현장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프로야구 키움 히어로즈가 오는 13일부터 열리는 2023 KBO 시범경기 홈 경기 관중 입장을 실시한다고 7일 밝혔다. 주말 경기는 입장권을 유료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R.d-club(로얄다이아몬드클럽)과 1, 2층 테이블석, 내아석, 어린이석이 해당하고 스카이박스와 외야 지정석을 제외한 전 좌석 개방한다.

주중 경기는 무료로 입장 가능하다. 1, 2층 테이블석, 다크버건디석, 버건디석을 통해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경기를 관람할 수 있다.

키움 히어로즈는 오는 13일부터 시작하는 KBO리그 시범경기에서 주중, 주말 관중 입장을 실시한다고 밝혔더, [사진=아이뉴스24 포토 DB]

시범경기 입장권은 온라인과 현장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는 해당 경기 이틀 전 오후2시부터 구단 공식 홈페이지와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한다.

또한 구단은 전날(6일) 2023시즌 팀 캐치프레이즈를 확정해 발표했다. 올해 캐치프레이즈는 '함께 더 높게'다.

구단은 "팬들의 응원을 원동력 삼아 함께 더 높은 곳으로 향하겠다는 약속을 담은 캐치프레이즈"라고 설명했다. 팀 슬로건인 'we go up, win the championship'을 함께 사용했다. 구단은 "2023시즌 우승에 대한 열망과 의지를 더했다"고 덧붙였다.

키움 히어로즈는 2023시즌 캐치프레이즈를 확정해 발표했다. [사진=키움 히어로즈]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