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성재, 연쇄 살인범 황당 살해 동기에 분노 “말이 되냐”(쇼킹받는 차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성재가 연쇄 살인범의 뻔뻔한 살해 동기에 분노한다.
3월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내가 사랑한 범인'이라는 주제의 차트가 소개된다.
이날 차트 1위에는 '그 남자가 사랑한 사이코'가 올랐다.
세 건의 연쇄 살인으로 이들은 경찰에 체포됐지만 감옥에서도 조안나를 향한 개리의 사랑은 지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배성재가 연쇄 살인범의 뻔뻔한 살해 동기에 분노한다.
3월 8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에서는 ‘내가 사랑한 범인’이라는 주제의 차트가 소개된다.
이날 차트 1위에는 ‘그 남자가 사랑한 사이코’가 올랐다. 사건의 주인공 개리가 사랑한 여성은 조안나. 조안나가 시키는 일이라면 범죄도 주저하지 않았던 개리는 절도부터 시작해 살인이라는 끔찍한 일까지 그녀의 공범이 됐다.
조안나가 살인을 저지르면 개리가 시체를 유기하는 방식으로 두 사람은 열흘간 세 명의 남성을 살해했다. 세 건의 연쇄 살인으로 이들은 경찰에 체포됐지만 감옥에서도 조안나를 향한 개리의 사랑은 지속됐다. 개리는 계속해서 러브레터를 보내며 조안나를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반면 조안나는 개리를 사랑한 것이 아닌 그저 이용한 것뿐이라고 밝혔다. 조안나가 살인을 결심한 이유 또한 충격적이라고. 조안나의 살인 동기를 들은 배성재는 깊은 한숨을 쉬며 “그런 이유로 사람을 죽인 게 말이 되냐”며 분노하고, 이승국 역시 “진짜 그 이유가 맞냐”며 몇 번이고 되묻는다. (사진=MBC에브리원 ‘쇼킹받는 차트’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장자연 14주기, 한 맺힌 진실은 어디에…전 소속사 대표 “가해자 낙인” 주장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성형 재수술 대성공” 하늘 찌를 듯한 콧대 자랑
- 윤남기♥이다은, 둘 다 폰에 전처x전남편 흔적이 “화들짝 놀랐다”(남다리맥)
- ‘암 투병’ 안나, 직접 근황 공개→딸 나은 피겨 승급 심사 챙겨(집에서안나와)
- “여자랑 놀고싶다” 서울대생 男에 서장훈 “헌팅포차에 과잠 입고 가라”(물어보살)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인생 헛살진 않았네” 눈+코 재성형 공개 후 근황
- ‘장동건♥’ 고소영 “그릇이 안 되는 사람에게는‥” 의미심장 글
- 이도현, 성형 수술 임지연 얼굴에 복수 “송혜교 위한 망나니”(더글로리)
- 박군 신혼인데 디스크 수술+어깨 파열+난청까지 ♥한영 사기결혼? (동상이몽2)[어제TV]
- 선우은숙 명품 가득 신혼집 공개, 유영재 “내가 하루라도 더 살아야” (동치미)[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