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 집들이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양이 공급한 '순천 한양수자인 디에스티지'(사진)가 6일부터 입주를 시작했다.
전라 순천시 용당동에 위치한 해당단지는 한양이 순천에 첫 공급한 '수자인' 브랜드 아파트다.
조경의 경우 순천 아파트 최초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조경사업팀에서 '삼산풍경'을 콘셉트로 단지 뒤편에 위치한 삼산의 풍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 및 시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라 순천시 용당동에 위치한 해당단지는 한양이 순천에 첫 공급한 '수자인' 브랜드 아파트다. 14개동 지하 2층~지상 18층에 전용면적 79~110㎡, 총 1252가구 규모로 산을 품은 숲세권 대단지다.
이날 한양 관계자는 "완성도 높은 랜드마크 단지를 조성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다. 우수한 상품성에 다양한 편의시스템도 갖췄다"며 "원활한 입주가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경의 경우 순천 아파트 최초로 삼성물산 리조트부문 조경사업팀에서 '삼산풍경'을 콘셉트로 단지 뒤편에 위치한 삼산의 풍경과 조화를 이루도록 설계 및 시공했다. 단지 중심부 이동 동선을 따라 삼산이수를 재해석한 석가산과 연못, 약 1.4㎞의 순환로, 다채로운 특화정원 등을 배치했다. 공동주택 주차장을 모두 지하에 배치해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설계했다.
2개층(지하 1~2층)으로 구성된 커뮤니티 공간에는 피트니스 시설을 비롯해 다목적 체육관과 골프연습장, 스크린골프연습장, 탁구장 등 다양한 체육시설을 갖췄다. 지상에는 카페와 연결된 작은도서관과 부모와 아이를 위한 키즈스테이션 등이 설치됐고, 단지 내에는 국공립 어린이집 개원도 예정돼 있다.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개그우먼-축구선수 부부 "아들 시몬이가 천국갔다" 심경고백
- 가수 김연자 인생사 "北 김정일 별장서 그가 서 있었고..."
- 엄마 택배 일 돕던 착한 중학생 아들, 교통사고로 사망
- 명문대 출신 스님, 같은 종파 여성과.. 몹시 불미스러운 일
- "정유정 고등학교 때 목소리가..." 동창 댓글 진실 논란
- DJ DOC 멤버, 충격 근황 "신용불량자 되고 19세 연하 아내와..."
- "30대 시신 염한 뒤 몰래..." 장례식장 직원의 파렴치한 행동
- 태진아 子 이루, 음주운전 재판서 밝힌 비밀 "어머니가..."
- 대구 '얼짱' 여중생 2명 실종 22년, 생존 시나리오에 '소름'
- 83세 대배우, '30세 여친 임신' 소식 듣자 친자검사 요구...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