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도둑’ 근황 공개, 유명세 이용 유튜버 활동 “숨지 않아”(진상월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공항도둑' 근황이 공개됐다.
한 진상 고객은 휴대전화 이용 요금 결제를 거부하며 폭언을 퍼부었다.
알고 보니 해당 진상 고객은 2014년 4월 인천공항의 한 편의점에서 물건 절도 행위가 적발되자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욕설했던 일명 '공항도둑'이었다.
'공항도둑'은 자신에 대한 패러디가 생겨나자 "난 더이상 숨지 않아. 공항도둑이 아닌 사이먼 조미닉의 삶을 살 거야"라며 유명세를 이용해 유튜버로 제2의 삶을 살고 있다고 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공항도둑' 근황이 공개됐다.
3월 3일 방송된 MBN '우리가 몰랐던 세계-진상월드'에서는 감정 노동의 최전선 판매직 진상에 대해 파헤쳤다.
한 진상 고객은 휴대전화 이용 요금 결제를 거부하며 폭언을 퍼부었다. 알고 보니 해당 진상 고객은 2014년 4월 인천공항의 한 편의점에서 물건 절도 행위가 적발되자 오히려 적반하장으로 욕설했던 일명 '공항도둑'이었다.
'공항도둑'은 자신에 대한 패러디가 생겨나자 "난 더이상 숨지 않아. 공항도둑이 아닌 사이먼 조미닉의 삶을 살 거야"라며 유명세를 이용해 유튜버로 제2의 삶을 살고 있다고 한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이광민은 "사회적으로 용납될 수 없는 관심이다. 관심이 오니까 전두엽을 통하지 않고 행동으로 보이는 것"이라고 분석했다. (사진=MBN '우리가 몰랐던 세계-진상월드'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최진실 딸 최준희 “인생 헛살진 않았네” 눈+코 재성형 공개 후 근황
- 조여정, 목 졸리고 얼굴 차이고‥연예인 이모의 웃픈 일상
- ‘장동건♥’ 고소영 “그릇이 안 되는 사람에게는‥” 의미심장 글
- 전지현→이다희, 女배우가 사랑한 ‘3억 세단’ 어디 거?
- 하니, 눈 둘 곳 없는 수영복 자태‥10살 연상 ♥양재웅 심쿵할 듯
- 김히어라x차주영, 연진이 빼고 뭉쳤네…‘더 글로리’ 기대감 자극
- 수지는 엉덩이춤을 춰도 상큼‥괜히 미쓰에이 아니었네
- 서준맘 “중고거래 남편 대신 보내 바람나, 커뮤니티 탓 들통” (세치혀)[결정적장면]
- 김선아, 50살 코앞인데 여전히 섹시‥매끈한 어깨에 치이겠어
- ‘더 글로리’ 송혜교의 바둑돌 vs임지연의 새 고데기 [TV보고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