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머그] 물음표만 더 생긴 기자회견?…클린스만 감독 선임에 대한 뮐러 위원장 주요 발언 모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이클 뮐러 대한축구협회 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장은 오늘(28일)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클린스만 감독을 남자 대표팀 새 사령탑으로 선임한 경위를 설명했습니다.
클린스만 신임 감독은 독일 대표팀을 이끌고 2006년 월드컵 3위, 미국 대표팀을 이끌고 2014년 월드컵 16강에 오르며 지도자로서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뮐러 위원장은 팬들의 물음표를 지웠을까요? 기자회견 주요 발언을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클 뮐러 대한축구협회 국가대표전력강화위원장은 오늘(28일) 축구회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클린스만 감독을 남자 대표팀 새 사령탑으로 선임한 경위를 설명했습니다. 클린스만 신임 감독은 독일 대표팀을 이끌고 2006년 월드컵 3위, 미국 대표팀을 이끌고 2014년 월드컵 16강에 오르며 지도자로서 능력을 인정받았습니다. 하지만 떨어지는 전술 운영 능력과 긴 공백기 때문에 부정적인 평가도 적지 않았습니다. 뮐러 위원장은 팬들의 물음표를 지웠을까요? 기자회견 주요 발언을 〈스포츠머그〉에서 전해드립니다.
(취재: 이정찬 / 구성·편집: 박진형 / 영상취재: 이병주 / 제작: D콘텐츠기획부)
박진형too462@naver.com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살인마 가족, 사망보험금 달라고…” 20만 유튜버 추가 고백
- 황영웅 하차는 없다…'불타는 트롯맨' 결승전 편집 없이 출연
- '피지컬 100' 정해민 “제작진이 경기 중단…왜 패배했는지 보여달라”
- “20년간 똥물 먹게 해놓고…” 고통받던 주민 분노 터졌다
- 상가 건물 곳곳에 '분무기 소변 테러'…남성 현행범 체포
- 태국 경찰도 혀 내두른 '한국미남 정지민', 마약왕이었다
- 이병헌, 특별 세무조사로 억대 추징금…소속사 “탈세와 관련 없다”
- 방탄소년단 정국, 인스타그램 탈퇴…“이유는 안 하게 돼서”
- '연 이자 3000%, 성 착취물 협박' 최 실장 오피스텔 덮쳤더니…
- “살 날이 얼마 안 남아”…누리꾼 울린 견주의 쪽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