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4세' 박수홍, ♥김다예와 자녀계획 "최근 정자 얼렸다" ('조선의 사랑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박수홍이 자녀 계획을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박수홍의 솔직한 고백이 전파를 탔다.
하지만 박수홍은 "솔직히 말해도 돼? 지난주도 병원에 갔었고"라고 말한 후 "나 얼렸다"고 고백했다.
최성국이 "정자은행 얘기하는 거지? 거기에 보관했다는 거야?라며 깜짝 놀라 묻자, 박수홍은 고개를 끄덕였다. 이에 임라라는 "저는 결혼을 늦게 할 것 같아서 1년 전에 난자를 얼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방송인 박수홍이 자녀 계획을 언급했다.
27일 방송된 TV CHOSUN 예능 프로그램 '조선의 사랑꾼'에서는 박수홍의 솔직한 고백이 전파를 탔다.
최성국은 패널들이 출산 이야기를 언급하자 갑자기 쑥쓰러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하지만 박수홍은 "솔직히 말해도 돼? 지난주도 병원에 갔었고"라고 말한 후 "나 얼렸다"고 고백했다. 최성국이 "정자은행 얘기하는 거지? 거기에 보관했다는 거야?라며 깜짝 놀라 묻자, 박수홍은 고개를 끄덕였다. 이에 임라라는 "저는 결혼을 늦게 할 것 같아서 1년 전에 난자를 얼렸다. 병원을 가보니 저보다 어린 사람들도 많더라"라고 말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자산 27억’ 환경미화원 “‘해고하라’ 민원 폭주..편견 힘들어” (진격의 언니들)
- [SC이슈]김종국, 'LA에 딸 있다' 루머→'아들이 UCLA에 갔다'로 급발전…진원지는 또 차.태.현!
- 모델 애비 최, 냉장고서 숨진 채 발견..전 남편 일가족 4명 체포
- '운동 유튜버' 온도니쌤, 용인 일가족 살인사건 유가족 '충격 고백'…"잘 치유해서 금방 돌아오겠
- 형사 전문 유명 배우, 자택서 세상 떠나..향년 78세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