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낚시 처음이야” 이덕화, 수치스러운 기억 삭제 ‘폭소’(도시어부4)[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덕화가 민물 낚시의 기억을 지웠다.
2월 25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에서는 낚시왕 준결승을 맞이하는 멤버들이 그려졌다.
PD는 이덕화에게 "선생님. 민물 낚시 특기이시잖아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덕화는 "이런 낚시 처음이야. 해본 적도 없어"라며 고개를 저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이덕화가 민물 낚시의 기억을 지웠다.
2월 25일 방송된 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에서는 낚시왕 준결승을 맞이하는 멤버들이 그려졌다.
준결승은 붕어 낚시로 진행됐다. 9개월 동안 진행된 시즌4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시간. 멤버들은 우승을 향한 의지를 불태웠다.
PD는 이덕화에게 "선생님. 민물 낚시 특기이시잖아요"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하지만 이덕화는 "이런 낚시 처음이야. 해본 적도 없어"라며 고개를 저었다. 1년 전, 같은 장소 같은 위치에서 붕어를 낚았던 그가 무색해지는 발언이었다.
당시 그는 몸에 걸린 낚시 바늘로 고기를 낚았고 "수치스러워!"라고 반응해 웃음을 준 바 있다.
한편 이덕화는 이날 첫 히트, 첫 수를 기록했고 연달아 3마리를 잡아 모두의 환호를 이끌었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4’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왕자님 낙마시켜 드려야” 이보영, 조복래 비리 포착‥조성하도 몰락(대행사)(종합)
- 이수근 “♥박지연 내 자산 70%를 주식 투자해 -90%‥속 다 썩어”(아형)
- ‘더글로리’ 옷 벗은 송혜교, 임지연 입 찢을라…“권선징악 인과응보” 강조
- 서동주, 완벽 비율 비키니 자태 비결→장애 노견 입양 사연까지(연중)[어제TV]
- 박남정, 자식 농사 대박 속사정‥대학 5곳 합격 둘째 딸 “1등에 집착”(금쪽)[결정적장면]
- 황보라 “남편 아닌 하정우와 여행 자주 다녀, 남편과 같이 가면‥”(걸환장)
- “이별통보에 목 졸라 기절” 현역 男 아이돌 데이트 폭력 논란
- 홍진경, 사우나 팬티값 먹튀 폭로에 당황 “10배로 갚아”(홍김동전)[결정적장면]
- 황영웅, 상해전과 논란에도 환한 미소…편집 없이 ‘불트’ 토크쇼 등장[종합]
- “역시 쌈닭” 안성훈, 투표 1위+4차 1R 1위 우뚝‥나상도 탈락 위기(미스터트롯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