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카·김계란·심으뜸·쯔양, '아는형님' 뜬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튜버 슈카, 김계란, 심으뜸, 쯔양이 형님들과 콘텐츠 촬영에 나선다.
2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화제의 유튜버 슈카, 김계란, 심으뜸, 쯔양이 등장해 형님들과 팀을 이뤄 각자의 특색을 살린 콘텐츠를 선보인다.
슈카, 김계란, 심으뜸, 쯔양 팀 중 가장 많은 표로 1등을 차지한 팀은 25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화제의 유튜버 슈카, 김계란, 심으뜸, 쯔양이 등장해 형님들과 팀을 이뤄 각자의 특색을 살린 콘텐츠를 선보인다. 이들은 맞춤형 재무컨설팅부터 운동, 퀴즈 먹방, 미래식량 음식을 건 게임까지 ‘4팀 4색’ 개성을 담은 색다른 콘텐츠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먼저 경제 유튜버로 활동 중인 슈카는 노후 컨설팅을 위해 이상민과 이수근의 자산분배 포트폴리오 분석에 나섰는데, 다소 극단적인(?) 두 사람의 자산분배 현황에 진심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는다. 또 “도대체 뭘 사면 되냐” “주식 시장 전망이 어떠냐” 등 두 사람의 열띤 질문이 이어지자 슈카는 주식투자의 올바른 방향을 알려주며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이어 김계란은 미래 식량으로 만든 음식을 걸고 긴장감 넘치는 게임을 개최해 눈길을 끈다. 라운드가 거듭될수록 상상을 초월하는 음식이 등장해 모두를 충격에 빠트리는 것은 물론, 게임에서 패배한 형님이 시식 도중 녹화장을 뛰쳐나가는 사태까지 벌어졌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높인다.
이밖에도 심으뜸은 극한의 하체 운동 콘텐츠를 촬영하며 스파르타식으로 강호동과 민경훈을 운동시키고, 두 사람은 뜻밖의 몸 개그를 연이어 펼쳐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퀴즈 먹방 대결 콘텐츠에서 쯔양의 먹방을 실시간으로 감상한 형님들의 감탄이 현장에서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모든 콘텐츠 촬영이 종료된 후에는 투표로 순위를 정한다. 슈카, 김계란, 심으뜸, 쯔양 팀 중 가장 많은 표로 1등을 차지한 팀은 25일 오후 8시 50분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기백 (gibac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순신 신임 국수본부장, ‘자녀 학폭 논란’에 사의 표명(종합)
- 손흥민 벤치행 배경 밝혀졌다... “한동안 문제 있었다”
- “밥 먹고 도망간 학생” 노량진 닭곰탕집 사연 들어보니[쩝쩝박사]
- 11년간 초등생 자매 성폭행한 60대 학원장..교육청은 몰랐다
- 제3 마약까지 검출된 유아인.."의사들 셀프처방만 매년 8000명"
- 분유값 벌러 성매매 나선 母, 홀로 남은 영아는 숨져
- "귀엽고 동글동글"…'원더걸스' 혜림이 선택한 경차는?[누구차]
- 애완견 구토에 병원갔더니 ‘오진’…폐사했어요[호갱NO]
- “빨래 뒤지더니 제 속옷을 만지는데…눈을 의심했습니다”
- "왜 다른 여자 만나" 한마디에…갈대밭 살인자 돌변한 10대[그해 오늘]